[KR] 번지점프 하러갑니다 !!

in #steepsho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ㅎ @louispark 입니다.

아직 steep shot 아직 익숙하지 않아 어렵네요 ㅠ

지금은 충북 제천에 번지점프를 하러 왔습니다.

포스팅은 저녁에 올려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

Sort:  

풀보팅 잘보고 갑니다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ㅋㅋㅋ

와우!!기대됩니다🤗

이제 포스팅 준비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번지점프 살면서 무서워서 한번도 못해봤습니다! ㅠㅠ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해봐야겠네요!!!
스팀잇카페에서 팔로우하려고 들어왔는데 이미 아는분이셨네요! ㅎㅎㅎ

@jyoungking2 님 아까 밥먹고있는데 언팔 하시길래 서운할뻔.. ㅠㅠ 저도 무서웠는데 오늘 해보니 또하고 싶습니다 ㅋㅋㅋ 꼭 해보셔요 !! 강추

✈ 루이스님 저도 번지점프 해보고 싶어요!! 영상 찍어서 올리시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ㅎ

핸드폰을 못가지고 올라가게 해서 아래에서 친구가 찍어줬네요 ㅎㅎ 곧 포스팅 할게요 !

그 무서운걸 하러가시다니요 ;;;;

솔직히 저 엄청 무서웠습니다..

ㅋㅋㅋ살아돌아오셔서 다행이네요~^^

감사해요 ㅎㅎ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하지만 포스팅 하고 잘겁니다 ㅋㅋ

저는 제 군부대 근처에 번지쩜프 하려면 할수 있었는데 무서워서 못했습니다 ㅋㅋㅋ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 저도 올라가는데 진짜 무서웠어요 :D

헉 저는 작년에 번지하러갔다가 포기했는데.. 대단하십니다 ㅋㅋ

이제 왔네요 ㅠㅠ ㅎㅎ 조금이따 포스팅 할게요 기대해 주세요 :ㅇ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ㅎㅎ 무서워서 번지점프 근처에도 못가는 겁쟁이 입니다.ㅋ

기대해주세요 곧 포스팅 할게요 !!

번지점프라니....
저는 돈을 주고 하라고 해도 못할거같네요...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진짜 몇년 전부터 하고싶다 해야지.. 해야지 해봐야지.. 버킷리스트다 하면서 피해오던걸(?) 드디어 했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