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눈 쌓인거 보고 저도 지하에 넣으려고 하는데 지하주차장은 이미

만실...

안녕하세요 jyp 님, 와 밤새 정말 눈이 많이 내렸네요. 오늘 하루는 정말 눈길 조시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즐거운 일요일이 되셨음 좋겠네요~~

헉... 스팀잇보고 눈온지알았어욧 ㅋㄷㅋㄷ 안전운전하세요!

저희 동네는 비가 내렸던데... 그 쪽은 눈이 소복하게 내렸네요.
운전자 입장에선 눈이 그닥 반갑지 않은게 사실이죠.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 보스톤도 마찮가지네요.
운전을 하는데 바퀴가 미끄럼을 타는 느낌.
겨울마다 늘 있는 일이긴 하지만 첨 두어번은 늘 긴장이 되네요.

👍👍👍

헉...우리집에는 눈이 거의 안와서 이렇게 많이 온지는 몰랐네요. 우리 아이들이 봤으면 엄청 신나했겠어요~ 엄마는 엄청 걱정스러운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866.50
ETH 2555.1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