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 ..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zzang2 years ago

fond-floraison-magnolia-blanc-fond-botanique_661209-547.webp

여기까지 ..
노력하고, 기억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불안, 기다림, 달리기, 희망과 절망, 모든 것. 그 정도의 무의미함은 충분합니다. 충분하다는 말 없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손에서 늙어가는 느낌을 더 이상 견딜 수 없었습니다.
마음이 진정되는 시간입니다. 인생이 시작되는 시간입니다. 기억이 사라질 시간입니다. 내일의 태양이 떠오를 시간입니다.
나는 내가 한 일을 후회하지 않고 내가 하지 않은 일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무언가가 돌아오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주변에서, 나는 단지 내 손에 있는 것을 망치지 않으려고 노력할 뿐입니다.
내 앞에 있는 것이 조금이라도, 이 작은 것만으로도 충분하고, 그것이 진짜이고 그 속에 거짓이 없고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소수의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 소수의 지인, 약간의 기쁨, 약간의 희망, 약간의 지식, 약간의 꿈이면 충분합니다.
내가 꿈꾸는 큰 삶보다 작은 삶이면 충분합니다.
이것은 내가 포기하거나 포기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나는 여전히 꿈을 꾸고, 원하고, 갈망하지만 내 마음의 평화를 희생시키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 꿈 속에는 우리를 살게 해 줄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족 속에는 우리를 살게 하는 평화가 있기 때문에 나는 충분합니다.
우리는 친구들의 실망도 충분히 겪었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실망도 충분히 겪었고 친척들의 잔혹함도 충분히 겪었고 그것이 얼마나 진실인지도 모르는 희망을 쫓기에 충분했다. 우리는 그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는 절망 때문에 천천히 죽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고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에 충분했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위해서라면 무관심해도 괜찮습니다. 서 있어도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면 무너져도 괜찮아. 실망이 불가피하다면 외로움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머무르는 것이 지치면 떠나도 괜찮습니다. 가까운 거리가 해롭다면 물러가도 괜찮습니다.
괜찮아, 우리는 회복할 것이지만 여기 우리는 만족하고 우리가 충분하다고 말할 때 모든 것이 멈추기를 바랍니다.

https://avle.i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