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폐를 지폐로 봐서 착각 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해 하는 데에 주변 환경이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네요.
오늘 어린이 날이네요.
이쁜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jcar 토큰 보팅 신청 해 놓고 갑니다. ^^

저번글에 유튜브 영상 링크했는데..보셧길~

부모를 가장 가슴 아프게 하는 ㅠㅠ

안녕하세요 @banguri님의 jcar토큰 보팅 신청입니다.

자폐, 자해로 힘들어하던 대학생, 청소년들을 종종 만나네요. 성장배경에서 안타까운 사연이 있더군요.

형.. 사실.. 어제 손목을 그었어요..

하면서 손목을 내미는 학생을 만났을 때는 충격이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그렇게 힘들게 했을까? 그러면서.. 그들을 도울 준비가 전혀 안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굿나잇!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