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anksgiving Day 터키와 친구들 (CollectA Farm Animals Figures)

in #steempress6 years ago

제가 조류 포비아가 좀 있어서 이건 좀 스캐어드하네요 ㅋㅋ
터키 한마리 백악관에서 살려주는 행사도 있지 않나요???
키위파이님의 피아노 듣고싶네요 ^^

Sort:  

아.. 레오님 조류공포증이 있으셨군요. T^T 나루님은 물고기 공포증 있으시던데. T^T 맞아요. 백악관에서 터키 사면해 주는거 봤던 것 같네요.ㅋㅋ 피아노... 올린지 꽤 된 것 같네요.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신청해 주셔서 감사해요.

전 물고기나 벌레는 좋아해요 ㅎㅎㅎ

정승환 "너였다면" 피아노 쳐 주세요~
(노래도 중간에 살짝 넣어주시면 좋을거 같네여 ㅎㅎㅎ)

하하. 노래는 여러분의 소중한 고막을 위해 제거하고 오늘 연습해서 주말에 올릴께요.^^

오~ 신청곡도 받나요?ㅎㅎㅎ

듣고 싶은 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어렵지 않으면 도전해 보겠습니다.^^

Luther Vandros의 Dance With My Father
가능하시다면 이 노래가 듣고 싶네요^^

피아노 연주신청 받는 거였는데... 그나저나 루서 밴드로스 정말 간만이네요.ㅎㅎ

그럼 피아노 연주를 올려주시면 제가 노래를 부르겠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