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S!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005.JPG

스팀프레스가 절 테러하네요. T^T 제발 멈춰줘....
오늘 정식 포스팅은 저 아래에 있어요. 문제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Sort:  

부들부들... ㅋㅋㅋ

이런 경험 처음이네요... 부들부들...

역시 업데이트 이후 곧바로 글쓰면 안되는 거였어요. 흑흑...

와 피드보고 깜놀 ㅋㅋㅋㅋ

스팀프레스가 나한테 왜이러는지... 이와중에 오늘 문제 풀어봐.ㅎㅎ

와 포스팅키 권한 위임의 위험성을 정말 잔혹히 보여주네요ㅠㅠ 멈춘듯하지만 잠시 권한을 빼버리는게ㅠㅠ

아마 아시겠지만 https://v2.steemconnect.com/login 여기 가셔서 authorized app에서 revoke하시면 됩니다.

네. 해당글은 바로 지우고 휴지통까지 비워버렸어요. 정말 무섭네요... 당분간 스팀프레스는 안녕~~~!! 정보 감사합니다.^^

네 이제 각각의 글에 재밌는 영상이라도 하나씩 천천히 넣어주세요ㅎㅎ 근데 정말 끔찍하네요ㅠㅠ 한두개도 아니고ㅠㅠ

네. 대문만들고 있어요. T^T

Opps ㅎㅎ 오타! ㅜ^ㅜ 저도 오류로 인해서 글이 두개가 올라갔을때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나는데. 대체 몇개가 잘못된거죠 ㅎㅎ 천천히 정리하시고 수정하시기를. 🙃

하하. 감사합니다. 바로수정!ㅎㅎ 간혹 스팀잇에서도 중복등록될때가 있죠. 올린지 5분 이내글은 삭제가 가능하도록 조치되면 좋겠어요. 다섯번이나 계속 제 의지와 상관없이 올라가는데 심쿵했습니다. T^T

심쿵 토닥토닥. ㅠㅠ ㅎㅎ 저도 이런 대문을 만들 능력이 있었다면 싸늘히 식은 오류표스팅을 좀 살렸을텐데.. 각각 대문의 동물들 너무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이 대문들 가지고 계셨다가 비상시에 쓰세요.ㅎㅎ

(╹◡╹)헉~ 저도 업데이트는 하긴 했는데 조심해야겠네요~

네. 조심하세요. 기존보다 좀 불편하게 바뀐것 같아요. T^T

재미있는 대문까지 그새 만드시다니. ㅋㅋㅋ
역시 대문장인답습니다. ㅎㅎㅎ

아침부터 뜻밖의 대문작업이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몇 개나 나오나 내기나 할까요. ㅋㅋㅋ 전 7개에 걸게요. ㅋㅋㅋㅋ

새로고침 누르기가 겁나네요. T^T


@kiwifi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최신글로 오는구나... 땡큐~!

글삭제 대문에 보팅이 저절로..ㅋㅋㅋㅋㅋㅋ

스팀프레스에서 자동으로 올라가 버려서 보팅거절도 안되고 이래저래 민폐였네요. T^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