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지방의 뒹굴뒹굴 동물들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DSC03149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2015년 9월말 출시된 타카라토미아츠의 쟁반같이 동그란 동물시리즈 북극,남극 편을 리뷰하겠습니다.



Round Polar Animals
뒹굴뒹굴 극지방 동물들
Polar Bear / Harp Seal / King Penguin / Rockhopper Penguin / Narwhal



지난 아프리카편에 이어 반대편 극지방의 동물 5종이 신조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라인업은 북극곰, 하프물범, 킹펭귄, 록호퍼 펭귄, 외뿔고래 입니다. 색감들이 비슷비슷해서 가뜩이나 라인업도 적은데 아프리카만큼 다양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베이스는 아프리카편과 동일한 조형에 도색만 달리해 극지방의 얼음을 표현을 했습니다.

DSC08082.JPG




그럼 북극곰부터 사진 나갑니다. 점점 굶어죽어가는 북극곰이 늘어난다고 하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DSC08088.JPG

구레나룻 기른 것 같은 도색이 좀 엄하지만 조형 자체는 귀엽습니다.ㅎㅎ

DSC03149 copy.jpg
상남자!


다음은 하프물범
DSC08094.JPG

DSC03151 copy.jpg

색연필로 찍찍 그은 것 같은 저 성의없는 도색...ㅎㅎ (내가 그린거 아님) 조형이 생각보다 귀엽지 않네요.



다음은 킹펭귄과 록호퍼펭귄
DSC08107.JPG

킹펭귄과 황제펭귄이 비슷하게 생겨셔 많이 헷갈리는데 울음소리나 새끼를 보면 차이가 극명하지만 성체 사진으로는 구분이 쉽지 않습니다.

킹펭귄 크기는 황제펭귄보다 더 작고 가장 큰 차이점은 귓부분의 무늬인데 킹펭귄은 배의 흰부분과 귀부분이 막혀있는데 반해 황제펭귄은 흰부분이 귀부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킹펭귄은 목아래 부분에도 짙은 오렌지 빛이 선명하게 있지요.

제가가진 피규어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새끼들의 차이가 가장 크죠?
DSC03162 copy.jpg

펭귄은 원래 귀여워서 말아놓으면 더 귀여울 줄 알았는데 좀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조형을 좀 더 귀엽게 할 수 있었을텐데...
DSC03156 copy.jpg

바위를 뛰어다니는 록호퍼펭귄, 이번편의 악역담당입니다.ㅎㅎ
DSC08111.JPG

DSC03153 copy.jpg
민소희~!



마지막으로 외뿔고래
DSC08120.JPG

외뿔고래에 대한 설명은 다음에 리얼피규어를 가지고와서 해드릴께요. 신비의 생명체입니다.ㅎㅎ 피규어는 외뿔고래 스킨에 마블링같은 표현이 아주 좋습니다. 갓 태어난 새끼같네요.

DSC03160 copy.jpg
저쭈세요 뿌잉뿌잉~!


이상입니다.
DSC08123.JPG

열탕냉탕 함께!
DSC08138.JPG


오늘의 짤
i14695329609.gif

추억의 MBC 남극의 꽈당...


▶ 귀여운 의인화 동물들
■ 1.성난동물들 - 야생의 증명
■ 2.성난동물들 - 야생의 증명2
■ 3.근육질 캥거루
■ 4.zoozoozoo 잠자는 동물들
■ 5.zoozoozoo 잠자는 동물들2
■ 6.zoozoozoo 잠자는 동물들3
■ 7.zoozoozoo 잠자는 동물들4
■ 8.zoozoozoo 잠자는 동물들5
■ 9.zoozoozoo 잠자는 동물들6
■ 10.거부하는 시바견
■ 11.뒹굴뒹굴 강아지
■ 12.요츠바와 흑백동물들
■ 13.갓태어난 동물들
■ 14.쉬야하는 동물들
■ 15.개의생활1
■ 16.개의생활2
■ 17.근육질새들
■ 18.컵위의 피그미하마
■ 19.뒹굴뒹굴 아프리카 동물들
■ 20.뒹굴뒹굴 극지방 동물들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thekiwifi.com/%ea%b7%b9%ec%a7%80%eb%b0%a9%ec%9d%98-%eb%92%b9%ea%b5%b4%eb%92%b9%ea%b5%b4-%eb%8f%99%eb%ac%bc%eb%93%a4/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0 which ranks you at #597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9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잘 봤습니다! 혹시 이런 피규어들을 수입하시는 건가요??

ㅋㅋㅋㅋ 이정도면 @kiwifi님 피규어 수입업자로 생각할만도 하네요.

감사합니다. 생물피규어 수집하고 있어요.

^_^ 제가 좋아하는 시리즈중 하나네요~

귀여운거 좋아하시는군요.ㅎㅎ 아쉽게도 이번편이 마지막입니다. T^T

아.... 오늘도 눈이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 나 원래 귀여운 거 안 좋아하는데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좋아하시면 되지요.ㅎㅎ

저거는 똥꼬인가요 배꼽인가요? 마지막 편이라 물어봅니다 ㅋㅋㅋㅋ

자세가 귀여운거에 비해서, 생각보다 안 귀엽네요. ㅎㅎ
1컨셉이 무조건 좋은 건 아닌듯 ㅋㅋ

조형사들도 생각보다 안 귀엽게 나와서 속상했을 것 같습니다.ㅋㅋ

그렇겠죠. 대충 만들어도 인기폭발인 동물들이 그렇게 나와버렸으니. ㅎㅎ
조형사라는 직업, 전에도 들은 것 같은데 신기하네요.
어떤 회사가 조형사가 있나요? ㅇ_ㅇ

모든 피규어 회사마다 수석 조형사 (원형사)가 있지요.
식당의 주방장 같은...ㅎㅎ

아, 그렇군요. 피규어 회사는 다 있구나. ㅇ_ㅇ
식당 주방장 그러니깐 확 와닿네요. ㅋㅋㅋㅋ
한국의 피규어 회사 하나만 알려주시면 안 되나요.

한국쪽은 잘 몰라요... 일본은 반다이, 카이요도, 굿스마일등.. 엄청나게 많고 홍콩은 핫토이, 엔터베이등... 암튼 우리나라는 피규어 후진국입니다.ㅎㅎ

헐. 그런 ㅇ_ㅇ 이렇게 매니아가 많은 나라가
피규어 후진국이라니 안타깝네요.

SmartSelect_20181021-073303_Chrome.jpg

목 부분이 떨어져있는 느낌인데 분리되거나 돌아가나요? ㄷㄷㄷㄷ 뭐든.. 섬뜩할듯 싶긴한데 ..

저것도 아쉬운 부분중에 하나에요. 접합선이 너무 도드라지는게... 분리되거나 돌아가지는 않아요. 정면으로만 디피를...ㅎㅎ

으앗!!
동글동글 넘 귀여워요~~!!
깨알 민소희...ㅎㅎㅎㅎㅎ

민소희!! 기억하시는군요.ㅎㅎ

다 귀엽게 만들어진 피규어네요~ ㅎㅎ

네. 이번편은 좀 아쉽긴 한데 이 시리즈가 다 귀여워요.ㅎㅎ

동글이 피큐어 귀엽네여///북극곰은 실제 무서운 동물인데^

귀엽게 잘 말려있죠?ㅎㅎ

작은 베이스에 위태롭게 앉은 모습이 점점 줄어드는 빙하 위에 앉은 것 같아 슬프네요.

역시 보는 관점이 남다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