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저는 우주는 안 궁금한데
심해는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요
심해생물도 마찬가지고요^-^
생김새부터가 독특하고 귀여워서(?) 넘 재밌게 봤습니다
초롱아귀 덩치차이 넘 심하네요
왜 그렇게 못 자랐니 남초롱아귀야..ㅎㅎ;;

신카이 탐사정 ㅠㅠㅠ 타보고 싶다~~
사람은 탈 수 없는 거죠?

Sort:  

심해생물 중 우리가 발견한 건 불과 5% 밖에 안된다는 걸 본 적이 있어요. 외계인이 살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ㅎㅎ 신카이 탐사정은 3명 (조종사 2명, 연구원 1명) 이 탑승한다고 하네요. 저는 무서워서 못 탈 것 같습니다.ㅎㅎ

ㅠㅜㅠ 아...조종을 배울 걸..
아님 연구원이 됐으면 좋았을 걸..
제 체력이 생생할 때 꼭 관광상품이 나오길
기대해봐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