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부터 우리집을 지켜줄 갑옷기사님!

$30??? 정말 착한 가격인데요. 그곳만 특히 싸게 파는 거겠지만. 디테일이 정말 대단하네요 이번건. 크기도 제법 커보이는데.

흠... 멋진 쓰레기... 다시 봉인!

ㅋㅋㅋ

Sort:  

저도 너무 싸서 구입전 사기는 아니겠지... 했는데 정말 도착했네요. 이거말고 한개 더 같은 곳에서 주문했는데 두개 다 무사히 도착했어요.ㅎㅎ 나머지 한개는 내일 올릴께요.^^ 둘다 부피가 커서 완전 득템했습니다.ㅋㅋ

그러게요. 저 최근에 폰 고장나서 주문했는데 박스만 왔습니다ㅠㅠ 반품 잘 처리될지ㅠㅠ 중국산이긴했는데 중고도 아니었는데ㅠㅠ 서로 증명할 길이 없을텐데 아마존이 손해보겠지라고 믿고 있는 중입니다. 이럴때 블록체인이 정말 필요한듯.

단종된 것 중고거래도 많이 하실테니 노하우가 있으시겠지만 사람들이 추천하는게 우편물 포장 뜯기전부터 동영상을 찍으라는군요.

아마존은 잘 모르겠지만 이베이의 경우 보통은 구매자편이더라고요. 평소에 Positive feedback 관리를 잘 해두면 이런 싸움에 유리합니다.^^ 몇번 이베이에서 물건을 못받거나 잠적한 경우가 있었는데 모두 100% 환불받았어요. 폰 잘 해결 되시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