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다이 HG 퍼시픽림 : 업라이징 옵시디언 퓨리 (Bandai HG PACIFIC RIM OBSIDIAN FURY)

in #steempress5 years ago (edited)

오 좀전에 코드 약간 수정했는데 바뀌고 처음으로 받으셨네요ㅎㅎ 알아서 곰돌이 보팅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퍼시픽림 내용은 사실 딱히 없어도 스케일때문에 나름 재밌게 봤던 영화ㅎㅎ

뭐 건담이야 넘사벽이겠지만 애초에 퍼시픽림의 일본에서의 인기는 어느정도인가 궁금하긴하던데.

Sort:  

퍼시픽림은 1,2 모두 제대로 못보고 실패했는데 기체 디자인은 마음에 들더라고요. 건담은 솔직히 좀 올드한 디자인이라 그런지 저는 이런 신 기체가 더 마음에 듭니다.^^ 저도 일본에서의 흥행여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생각보다 영화들을 잘 안본다는 건 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