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9년 뉴욕달력 주문받습니다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무지는 저희 동네 바로 근처에있어서 마실가다가 사면될꺼같아서 좋네요 ㅎㅎㅎ
달력은 미쿡까지 못갈꺼같아서 주문할게요
미국에서 주문하는건 처음이네요!! ㅎㅎㅎ
전 미쿡에서 살면 맨날 농구보러갈꺼같아서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
댓글쓰고 주문완료요 ^^
라이트로 신청했어영 ~

Sort:  

(≧∀≦) 우왓~ 뽀돌님 주문감사해요~ ㅎ 언젠가 미국에 오셔서 직접 NBA도 보고 MLB도 보실거에요 ~

뽀돌님 달력 추가로 주문하시는건가요? 내일 우체국에 보낼려고 정리중인데 방금전에 달력금액이 또 송금되어져 있어서요... 혹시 잘못 보내신거면 다시 보내드릴게요~ ^^

아뇨 선물하려고 또 주문한거에요 @ceramic-hako 님이요 주문서 작성했어요 ㅎㅎㅎㅎ

(≧∀≦) ㅎㅎ 감사합니다~ 내일 우체국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보내면 알려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