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전동칫솔 개봉기 / MUJI ELECTRIC TOOTHBRUSH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무인양품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때문에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알고지낸 지인들에게 연말 선물을 하기위해 무인양품을 갔다가 전동칫솔이 너무 맘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Photo by @aaronhong

 

 


 

무인양품 전동칫솔 개봉기


MUJI ELECTRIC TOOTHBRUSH

 


 


한때 일본에 지낼때 무인양품 물건으로 방을 다 꾸며보자고 생각하고 물건들을 하나씩 교체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무인양품 제품으로 집을 꾸미면 좋은점은 서로 다른 시기에 제품을 구입 하더라도 새 제품과 오래전에 샀던 물건들이 어색하지 않고 서로 잘 어울린다는 점입니다.

 

 


선물용 무료 종이가방도 많이 받아왔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우리 부부를 위한 칫솔을 구입했습니다. 너무 심플하면서 색이 예뻐서 손이 절로 가더라고요.

 

 

 


가격은 4개들이 한세트에 14달러입니다. 한국에서는 14,900원, 일본에서는 990엔이네요. 역시 일본에서 구입하는게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는 칫솔모에 적당한 탄력이 있어서 구석구석 닦기에 좋습니다. 참 심플하면서 예쁜 칫솔입니다.

 

 

 


가지런히 놓고 찍어봅니다. 무인양품 디자인은 그래픽은 하라켄야, 제품은 후카사와 나오토라는 디자이너가 담당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 모두 일본에서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후카사와 나오토의 제품 디자인은 모서리에 각이 없는 걸로 유명합니다. 물 흐르는 강가의 조약돌을 만졌을때의 느낌같은 부드러운 제품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칫솔도 그런 후카사와의 감성이 느껴지는 칫솔입니다.

 

 

 


사실 오늘의 주인공은 이녀석입니다. SONIC WAVE ELECTRIC TOOTHBRUSH라는 제품으로 일본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이 제품 위에 칫솔을 넣으면 하나의 전동칫솔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가격은 38달러입니다.

 

 

 


전동칫솔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가 없을때에는 그냥 칫솔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또한 여행갈때는 칫솔 케이스 역할까지 해줍니다.

 

 

 


본체에 넣으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심플하게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한번 더 누르면 커집니다.

 

 

 


사실 이 제품은 여행이나 출장이 많은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이렇게 두고 쓸 예정입니다.

 

 

 


2명이니 이렇게 쓸 예정입니다.

 

 

  • 특징: 여행 출장용으로 추천,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충전용 건전지가 필요.
  • 무게: 100g (프라스틱 재질에 건전지 하나가 들어가기때문에 상당히 가볍습니다)
  • 크기: 2.3cm(가로) x 20cm(높이)
 

*참고로 이 글은 무인양품과는 전혀 관계가 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eb%ac%b4%ec%9d%b8%ec%96%91%ed%92%88-%ec%a0%84%eb%8f%99%ec%b9%ab%ec%86%94-%ea%b0%9c%eb%b4%89%ea%b8%b0-muji-electric-toothbrush/

Sort:  

자세한 설명으로 즉시 사고 싶네요

^_^ 무인양품 홍보대사가 되어버렸네요.. ㅎ

써보고 싶네요
저는 어제 무인양품에서 목도리 샀어요.
그때 이거봤는데 그냥 케이스 같더라구요.
스팀잇 포스팅 보니까 다시 관심이 가네요.
심플한 전동칫솔 인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보통 여행갈때 칫솔 케이스같은 느낌입니다. 여행갈때 편리할거 같아요.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저번 일본 여행때 보고 살까말까 고민했던 제품인데,
이렇게 보니까 다시 또 사고 싶어지는 마음이 올라오네요!

^_^ 무인양품은 일본에서 가격이 가장 싸더라고요. ㅎ

와 좋네요
그냥 칫솔로도 가능 하니 디자인도 이쁘네요

네. 참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아요.

좋아보이는데요! 저도 갖고싶어용

^_^ 전동칫솔이 있으시면 구지 구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 여행이나 출장이 많으신 분들이 좋은거 같아요...

Great shots as always!
Yeah, the brush is a beautiful shape... I should check Muji!

Thanks yo-yo! MUJIはシンプルなデザインが好きでよく行きます。

보기엔 예쁜데 손잡이가 미끄럽진 않을까 궁금하네요.

(╹◡╹)미끄럽거나 그렇진 않아요~ 그런데 전동칫솔이 건전지가 들어가는거라 여행이나 출장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역시 무지~~~ 전동칫솔까지 깔끔하게 디자인하다니 ㅋㅋㅋㅋㅋㅋ 바로 겟 하러 갑니다 ㅋㅋㅋ

^_^ 자주 해외에 나가시니 유용할 거 같아요~

치솔모가 굉장히 작게 보이네요 요즘 전동치솔에 관심이 생겨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던 참인데 검색해봐야겠어요

^_^ 전동칫솔로 바꾼지 3년째인데 만족하고 있어요... 꼭 이제품이 아니라도 전동칫솔 써보시면 좋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