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aiian Aroma Caffe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요즘에는 시간이 날때면 스팀커피 웹사이트를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찍었던 카페 사진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포스팅겸 하와이 호놀룰루에 있는 카페 풍경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혹시라도 호놀룰루에 가면 방문해 보세요.

 

 


 

Hawaiian Aroma Caffe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
 

 


카페는 호놀룰루 와이키키 해변과 가깝습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가고 싶습니다.

 

 


하와이에 다녀온 후 몇달간 하와이에 이주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정도로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이제 카페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스팀잇을 1년정도 하면서 늘은게 몇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사진 스킬입니다. 이 사진들은 스팀잇 초장기에 찍은 사진들이라 요즘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합니다.

 

 


여러가지 굿즈들도 판매하고 잇습니다.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는 하와이에 4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그 중 이곳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호텔 2층에 있습니다. 카페 안쪽에는 호텔로 통하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과 이렇게 통해 있습니다.

 

 


카페가 충분히 시원해서 따뜻한 커피를 마셔도 좋습니다. 이 곳은 하와이 커피빈을 사용합니다.

 

 

 


 


벽에 걸어놓은 화분들도 예쁩니다.

 

 


커피도 좋지만 상큼한 칵테일도 맛있습니다.

 

 


시원하고 넓어서 컴퓨터를 가지고 와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알로하~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hawaiian-aroma-caffe-%ed%95%98%ec%99%80%ec%9d%b4%ec%95%88-%ec%95%84%eb%a1%9c%eb%a7%88-%ec%b9%b4%ed%8e%98/

Sort:  

우와... 외국이네요 ㅠㅠㅠ

(๑・̑◡・̑๑) 저도 다시 가고싶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얼마전에 하와이 다녀왔는데, 저는 코나를 다녀왔어요. 다시한번 풍경을 보니 진짜 새롭네요 :) 시원시원하고 예쁜 해변과 경치들~ 매력적인 카페 잘보고갑니다~

(๑・̑◡・̑๑) 오~ 다녀 오신지 얼마 안돼셨군요~

남극 바다근처의 생활은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남극은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๑・̑◡・̑๑)

하와이 카페 진짜 좋아보여요

(๑・̑◡・̑๑) 정말 좋았어요~ ㅎ

알로하~~
하와이 카페 사진을 보니 심장이 막 나대기 시작하네요.
니가 가라 하와이가 아니고
내가 간다 하와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_^ 저한테 가라고 했다면 무조건 갑니다.. ㅎ 저도 사진 편집하면서 막 다시 가고싶은 마음에 심장이 나대더라고요~ ㅎ

초창기 사진이라고 하시는데
너무 좋은데요??!!
사진찍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๑・̑◡・̑๑) 많이 찍다보니 디카랑 친해져서 요령이 조금씩 생기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