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the Dots Zcoin(지코인) XZC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sndbox(샌드박스)에서 주최하고 있는 암호화폐 점선잇기 시리즈 입니다. 이번에는지코인을 그려봤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이번에도 저는 최대한 공간을 꽉 채워서 그려봤습니다. 혹시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점에 맞춰서 그리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자유롭게 그리셔도 됩니다.

 


실제 지코인 로고입니다. 기존 비트코인이 가지고 있는 프라이버시에 대한 문제를 SNS에서 쓰이는 위상배치 시스템을 적용하여 해결한 구조의 디지털 자산이라고 합니다. 익명성이 필요한 개인간의 기밀 거래를 위해서 최적화 되어 있으며 기존 PoW에서 발전한 MTP PoW라는 채굴 방식으로 채굴에 대한 형평성도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있습니다. 현재 지코인은 1월15일 현재 4.88달러로 총자산 98위입니다.

 

 



Connecting the Dots

 


 

혹시 참가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그림을 다운로드해서 그리드위에 좋아하는 암호화페를 그린후에 포스팅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에는 #cryptodots 태그를 달아 샌드박스 포스팅 에 커멘트에 이미지와 포스팅하신 링크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전 어느덧 9번째 참가네요.

 


 


EOS.

 

 

 


XRP

 

 

 


BITCOIN

 

 

 

 


ETHEREUM

 


 

 


LITECOIN

 

 

 

 


MONACOIN

 

 

 


NEXOCOIN

 

 

 


0x (ZRX)

 

 

 


Z coin (XZC)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connect-the-dots-zcoin%ec%a7%80%ec%bd%94%ec%9d%b8-xzc/

Sort:  

땅따먹기 게임이 생각나네요~ㅋㅋㅋ
점선으로 이어서 표현해야하다니! 난이도가 있는데요!

(๑・̑◡・̑๑) 생각보다 쉬워요~ 매주 하는대회니 한번 도전 해보세요~

과연 다음은 뭐가 될것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๑・̑◡・̑๑) 저도 즉흥적으로 고르는거라 뭘 할지 궁금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