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피플에 가입했습니다.

in #steempeople5 years ago

지인의 추천으로 가입한 스팀잇
처음에 어떻게 시작할지 몰라서 글만쓰고 있는데 스팀피플이란 풀을 이용해서 최소 보상을 받는 체계를 만들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일단 가입했습니다.
핸드폰번호만 인증했는데 잘 된건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도 스팀잇에 가입해 여러가지 글을 쓰려고 하는 중인데 사실 어떻게 보팅을 받고 네트워크를 시작할지 감을 못잡아서 참 고역이었습니다.

이 스팀피플이 도움이 된다면 좋겠네요.
과연 보상이 들어올까 조금 떨립니다.

스팀피플가입을 위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에 검색했는데도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https://www.steempeople.com/

좋은 시스템이 되기를!

Sort:  

스팀피플 링크 찾고 있었는데, 구글에서 검색하니 이 글이 나오네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스팀피플 보팅이 잘 들어오겠지요? 일단 제가 먼저 드리고 갑니다.

아낌없는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피플로 들어온 보팅인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