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OSS 밋업 스포 및 번외편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다가오는 9/7 (금) WEBOSS 밋업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준비를 하고 , 더 재미있고 , 더 알찬 밋업을 열기 위해서

오늘은 WEBOSS 운영진 회의가 있었습니다.

@annvely 님 , @aperitif 님 , @tk0319 , 그리고 저
이렇게 네명이서 위보스를 조그마하게 꾸려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등포역 근처 '드람브르' 카페에서 모였습니다.


image.png




이번 WEBOSS 밋업

스티미언 + 비스티미언(지인) 을 모집 할 예정이고 ,

블록체인에 관심있으신 신규회원분들께 스팀잇을 홍보 , 유입 목적입니다.

인원을 최소 50명 이상으로 모집 할 예정입니다.


image.png
image.png


자그마한 하우스웨딩을 대관하였습니다.

술을 못마셔도 무관하고 , 드레스코드 또한 없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음식과 간단한 술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스팀잇에서 각종 프로젝트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분들,
그리고 스팀잇 내 영향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모셔서

좀 더 재미있고 , 유익한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정확한 밋업 일정에 대한 포스팅은 차후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번외편



운영진 회의를 마친 후 ,

지인분과 같이 선유기지에 가서

스팀페이코 결제로 음료를 간단하게 마시고 왔습니다.


image.png


image.png

오늘도 스팀잇과 함께!



STEEMPAYCO



Sort:  

어우 9월 7일 위보스 밋업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많이 도와주세요...

우아~ 멋지네요. 화이팅!!^^

써니님도 참가하세요~!!^^

휴일이 일주일에 한개뿐이라 흑흑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참석할까봐용.

위보스에 스팀페이코까지 ㅋ
ukk님은 이제 네드가... 보팅해줘야할차례임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ㅠㅠ

@ned 는 궁금하면 번역기를 사용해라

ㅎㅎ네드까야지야.... ㅋㅋㅋ 한번 받아보고싶긴 하네요 ㅋㅋ 받으면 또 다르게 쓸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ㅎㅎ

이번 위보스 밋업은 되게 크게 열리는군요! 오오~

9/7 이니 놀러오세요!

참여신청 지금하면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파치아모님 따로 포스팅 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급하셔급하셔 ㅎㅎ

어머!!! 이건 꼭 가야돼!!!

꼭오세요!! 비스티미언 분 모시고 ㅎㅎ

누구를 꼬셔볼까요...ㅋㅋㅋ 생각해보고 데려가겠습니다.

ㅎㅎ음 블록체인 관심있으신분~? ㅎㅎ

속마음)아리따운 여성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사모님이.... ㅋㅋㅋ

이번엔 필참!! ㅎㅎㅎㅎ 기대됩니다

꼭이요 ㅎㅎ 3회차에 못뵈서 아쉬웠어요형 ㅎㅎ

멋지네요!! 이제는 기획에 추진까지! 대단하십니다. 응원합니다.^_^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밋업 가면완전 재밌을것 같아요
저는...... 아마도.....

ㅎㅎㅎ 위보스 밋업 나오셔요 ㅎㅎ 스팀잇이 더 즐거워집니다

대규모 밋업! 엄청나군요.ㄷㄷㄷ

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 밋업이 되기를... 바라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