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 plan for uganda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곧 있으면 @danbain 님과 함께 라디오 방송을 할텐데
참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도되고 긴장도 되네요.
실시간으로 링크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들어오셔서 재미있게 들어주세요.

단바인님과 함께하는 라디오




본론으로 들어가

@pius.pius 님께서 10 SBD
@kimegggg 님께서 8 SBD
@lucky2 님께서 10 SBD
@knight4sky 님께서 10 SBD
@aileecho 님께서 10 SBD
@ayogom 님께서 7 SBD
@sunny1124 님께서 10 SBD

65 SBD 가 모였습니다.

이렇게 좋은일에 쓰라고
보내주신 세 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모인 SBD를 어떻게하면 좋은 일에 쓸 수 있을지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까지는 @yohan2on 님께서
가난한 이웃에게 작은 먹을거리를 사서 전달했습니다.

그런데 '과연 이게 잘 하고있는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똑같다.
가난한사람이 손을 벌려 공짜로 무언가 도움이 생긴다면,
더 나아갈 방향을 생각하지 않고 , 또 똑같이 손 쉽게 얻으려고 할 것이다.
물론 아닐 수 있습니다.
물론 더 필요한 사람들 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럴 가능성도 배제 하지 못하기에
다른 좋은 쪽에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yohan2on 님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나는 지금 이정도의 SBD 를 모았고 ,
모인 SBD 를 초등학교 , 보육원에 사용되길 바란다.
그러기위해선 얼마가 필요한가?


Some students can be lacking school fees. It can be a very good idea to pay school fees for some students.
Some students school fees can even be like 10SBDs.
This strategy of donations to schools or students can start in a small way then later can be expanded to something bigger.


10 SBD는 한달치 수업료냐?
아니면 1년치 수업료냐?


The school fees is paid in terms and a term contains about 4 months. Most schools in the villages are schools for the poor people and they pay lesser school fees. Thats why a student studying in the village can have his school fees for a term of 4months being only 10SBDs.


4개월치에 10 SBD 라니...
50 SBD 면 5명의 4개월치 학비를 지원할 수 있구나
나는 그것을 원한다.


Yes! Though live in Kampala and I will have to travel to the village and meet those students in the village and deliver to them the school fees support. In town there can as well be a few schools that are of poor people that charge lesser fees. I can may be just make some research around.


나는 빠른 시일내에 50 SBD를 모아서 보내주도록 하겠다.
너는 그러한 학교를 찾아봐줘


Okay! Very Great. Yes am going to be doing the research around.



번역기 써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네 , 그렇습니다.

저는 지원받은 65 SBD 에 덧 붙여서
50 SBD 이상을@yohan2on 님에게 전달해 ,
어려운 학생 5명 이상의 4개월치 학비를 지원 할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우리에게는 크게 느껴지지 않는 것이
반대편에서는 엄청 크게 작용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 혼자서는 정말 힘들었을 겁니다.

적지않은 금액을 선뜻 내주신
@pius.pius 님 , @kimegggg 님 , @lucky2 님 , @knight4sky 님 께도
그리고 직접 우간다에서 찾아다니는 @yohan2on 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스팀잇과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또 다른 좋은 일을 찾아 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뿌듯합니다.

추후에는 더 좋은 일을 생각 해보면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감사합니다! 수정해서 포스팅에 올리고 ,
좋은 곳에 쓰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로 탕진해서 스달이 없네요 ㅠㅠ
운이 좋게 좀전에 ㅋㅋ 스달이 좀 생겼는데 우간다를 위해 써주세요 ~~ ㅎ

ㅋㅋㅋ 준것보다 더 돌려받은기분...? ㅋㅋㅋ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남을 돕는다는게 말처럼 그렇게 쉽지는 않은 일인데 참여하신 분들 모두 존경합니다.

깜빡 잊고 있었는데 아직 방송 전이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 또한 이런 좋은 일을 할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기회가 오게되서 너무 좋습니다.^^
아직은 방송 전입니다.. 덜덜 떨리네요.. ㅎㅎ

이런 ㅋㅋ 8스달로 많은 음식을 살 수 있다는 것에 놀래서 상징적(?)인 의미로 8스달을 보내드린건데.. 저도 2스달 더 보내서 10스달로 맞춰야할까봐요ㅜㅎㅎ

ㅎㅎ 꼭 그런건 아닙니다. ㅎㅎ 지금 보내주신 것만으로도 아주 좋은 일에 사용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봐야하는데!!!!
식당일이 아직 안끝났습니다...ㅜㅜ
재방으로 꼭 보겠습니다!! :)

ㅎㅎ넵~^^ 좀 길거같아서.. 1시간 가량 될 것 같습니다..

보팅으로나마 응원해요. 지젤님 바쁘시네요 ^^

감사합니다 미미스타님 ㅎㅎ^^

쉬는 시간에 잠깐 들어와 봤는데 17분전에 끝났군요 ㅠㅜ 아 아쉬워라 😭 학비지원 너무 좋네요!

ㅎㅎ 노력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ㅠㅠ ㅎㅎ
저 또한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확인하셨으니 지울게용~

넵 ㅎㅎ 잘 받았습니다.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긴장하고 계신가요~???
좋은기운잘받아갑니다
방송 잘 들을게용

긴장은 안합니다 ㅋㅋㅋㅋ
방송재미지게 들어주세요

학비지원 괜찮네요. :D

좋은곳에 사용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화폐가치의 비대칭이 상상을 초월하는군요 =_=;;;
뭐 현실은 늘 상상 이상입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