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kingsman 이벤트.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스팀페이코 홍보 및 스팀페이코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맞춤정장 샵을 운영중입니다.

이전에는 셔츠이벤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마호가니 밋업때
@hopeingyu 님께서
'취업생들을 위한 이벤트 안하냐'고 물어봐주셨을 때
'결국 가격때문에 진입하기 힘들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시간이 날때면 어떻게 해야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을까
항상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고심 끝에.. 이번에는 맞춤 이벤트를 진행 해보려고 합니다.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제가 할 수 있는 이벤트는 이런것 밖에 없네요.. ^^;;

  • 특정 3가지 색의 원단(네이비, 그레이, 블랙)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벤트이기에 많이 구매하지는 못합니다.
    대략 25분 정도 맞추실 수 있는 분량의 원단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 원단을 소량으로 구매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맞춤정장이 필요하신분을
    무조건 우선으로 합니다.

  • 구성은 '자켓+바지+셔츠+타이'로 풀세트입니다.

  • 가격은 280,000원.

  • 스팀페이코 를 통한 예약금 (30,000원) + 나머지 자율 결제.
    (카드 사용시 부가세 별도)
    ☞ kr-kingsman 예약금 링크

  • 제작기간은 2주 ~ 3주 가량 소요됩니다.

  • 구매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or 스팀챗을 통해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NO SHOW는 절대 불가합니다.

  • 예약 날짜 잡아 주셔야 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스팀페이코 홍보와 스팀페이코 가맹점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목적과
또한 정말로 정장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정장이 필요하신 분들 주변에 계시면 많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좋은 이벤트를 하시네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격도 넘 좋다고들 하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더좋은 이벤트 하겠습니다.

우왕 맞춤을 저 가격에!
재능기부 하시네요 역시 지젤님👍

ㅎㅎ좋은 의미로 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쿨럭..ㅎㅎ

와우.. 지젤님 저가격에 풀셋이요?? 넘나 혜자스러운것..+_+

큭... 할 수 있는게 이런거 뿐이라.... 큭...ㅠㅠ

스팀페이코 활성화 이벤트~!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

와~가격이.. 남는게 있으신거에요?
취준생분들께 넘나 좋은 이벤트네욧!
전 리스팀으로라도 응원하구가용~!!홧팅!

이렇게 해서 많은분들이 스팀페이코 사용 하시고 ,
이용하실 수 있게된다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훈훈한 @ukk 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지금은 관심만 가지지만 저희 집에 남자가 3분 계시니, 언젠간 저도 구입할 날이 있....을 거라 믿으며. ^^
응원합니다~! ^o^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나중에 천천히 한번 오세요~^^

영업시간을, 살포시 물어봅니다. 수첩에 적어두려구요. ^^;;;;;;;;

저는 월~토 10:30~7:30 까지입니다 ㅎㅎ

캬 저렴한 이벤트네요
혹 하지만 ㅠ 정장을 입을 일이 별로 없다보니 ㅠㅠ 선뜻....

ㅎㅎㅎ언젠간 나중에 많이 입을 날이 오겠죠!! 캬캬캬

진입장벽을 낮춰주는 좋은 이벤트네요. 리스팀 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잘 이용하는 이벤트가 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게 도와줏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사회 초년생들이 혜택을 봤으면 좋겠어요.
멋지십니다ㅎㅎㅎㅎ

ㅎㅎ 정말 많은분들이 혜택 받아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의도로 했는데 아무도 안오면 큰일..ㅋㅋㅋ

예약 가능 기간도 같이 올려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우선 지금은 인원 모집하기까지 생각 중입니다. 그래서 별도로 기간을 적지 않았습니다.ㅎㅎ 양해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