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차게 보낸 주말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주말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이번에 친구가 파주로 이사를 가서
집들이겸 와이프와 누누를 데리고 파주를 다녀왔습니다.

친구네가 저희 집에서 한 달 동안 있다가
이사를 간지 일주일 밖에 안되었는데 한주가 엄청 길게만 느껴졌습니다.

전에 당진에 있을때보다 가까워져서 훨 편했습니다.

강변북로만 타서 직진만 하면 된달까?

친구 집에 도착해서 집들이 겸 애기선물 겸 유아용 원목 싱크대를 사주고

집 구경을 조금 하다가 아빠들과 애기들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image.png

집 주변에 산책로가 있어서 애기들과 같이 가을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사진만 찍어도 뭔가 가을가을합니다.

image.png

누누는 신나서 혼자 뛰어다니기 바쁘고 ,
친구랑 딸래미도 가을을 만끽 합니다.

image.png
(나는 고독한 남자 누누다... 가을만이 세계에서 허락한 마약이다..)

이렇게 뛰어다니고 애기들은 집에 오지말자 뻗어주시고,
저희는 뒷풀이를...




다음날

파주 근처에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아빠와 애기들의 시간을 또 가졌습니다..(또르르...)

image.png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정말 오랜만에 온 것 같네요.
이제는 더 자주오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일찍이 출발했는데도 밥먹는데도 줄줄이 소세지

image.png

누누만 신이 났네요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저는 여기저기 잡으러다니고

도대체 뭔 체력이 바닥이 나질 않는지

체력소모가 정말 대단했던 날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가 좋으면 아빠도 좋다!




작년부터 와이프 롱패딩 하나 사줘야지 하다가 지금까지 못 사주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아울렛 온 김에 하나 선물을 사서 전해줬습니다.

받으면서 좋아하는 걸 보니 다행히 마음엔 들었나봅니다

뿌듯한 날이었습니다.. 잔고는 빵꾸가 나더라도 ㅋㅋ

다음번에는 더 좋은거 해줘겠다고 마음을 먹어 봅니다.




그리고
@solnamu 님께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구매한 귤도 너무 잘 먹고있습니다.
나중에는 스팀페이코로 제 지인분들께 선물을 또 해볼까 싶습니다!

잘 먹고 있는거 인증을 해드리고 싶군요!

제가 나오긴 그러니 당연히 저의 분신이...ㅋㅋㅋㅋ

나와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귀여운 누누
가을 남자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라하가 커서 ㅋㅋ 함꼐 걸어서 다닐 일을 ㅋ 기대해봅니다

ㅋㅋ 금방입니다! 어느순간 걷고 어느순간 말하고 어느순간 싸우고있고 ...응??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48 which ranks you at #54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너무 귀엽네요ㅎ
보팅 & 디클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누누는 볼때마다 넘나 기여운듯요 ㅋㅋ
유부남은 와이프에게 잘해야 복받습니다 ㅋ

ㅋㅋㅋ사실상 먹고살기에 바쁘니 쉽지만은 않습니다.... ㅋㅋㅋㅋ

헉 위험한 곳을 가셨군요.. 그래도 와이프님의 마음을 얻으셨으니 다행이네요 ^^

엄청난 체력소모가.... ㅎㅎ
간만에 와이프한테 이쁨 받은 것 같네요.. ㅋㅋ

역시 아내분한테도 잘하는 좋은 분이세요. ^^

컥.... 아닙니다 ㅠㅠ 간만에 해주는 선물이라...
매번 말만 하다가 이제야 해주게되었네요 ㅠㅠ

누누 표정이 ㅋㅋㅋ 완전 상남자다잉~~!!!

고독한 누누입니다 ㅋㅋ 자고있는 누누 괴롭히러가야겠어요 ㅋㅋ

아드님 연예인 시키셔야겟습니다.인물이 훤칠하네요
보팅 &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연예인이라니.... 과찬이십니다... ㅎㅎㅎ

누누 광고비 받아야겠다~ 어쩜 이리 이쁘노~
게다가 영상보니 나도 귤 먹고 싶어라 ㅜㅠ
아내와 누누에게 너무나 자상한 지젤님이시군요!
게다 친구네가 한달이나 머물고 가다니~ 힘들면 충분히 힘들 수 있는 일인데.. 저도 지젤님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부러운 마음이네요~

광고비라니... ㅎ ㄷ ㄷ 먹여주고 재워주고 키워주고 제가 받아야 합니다..! ㅋㅋㅋ 이번 귤 신것도 있지만 맛있어요 ㅎㅎ 그럼 오늘부로 친구 되는 겁니까...? ‘ㅁ’

아이도 잘봐주시고
아내분께 선물도 해주시는 멋진 남편이시군요
귤.. 맛있더라구요 ^^

아주 가끔입니다 ㅠㅠ ㅎㅎㅎ 자주 못하니...
집에가서 귤 또 먹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