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_blacklapel] 맞춤 정장 찾아왔어요~~😍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저번에 블랙라펠 방문기를 올렸었죠^^ 드디어 옷이 나와 찾아왔습니당~~ 야호!

Screenshot_20180908-184307_Gallery.jpg

남동생의 옷이 9월 5일에 나왔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8월 23일에 체촌하고 갔으니 2주 걸린거네요.
동생이 6일에 퇴근하고 홀로 찾으러 다녀오겠다더군요.
인증샷보내라라며 당부를 하였죠.(스팀잇 포스팅 써야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08_173614.jpg

체촌을 해주셨던 실장님께서 사진을 찍어주셨대요. 전 거울보고 찍으란 소리였는데 ㅎㅎ
실장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서 찍으니 옷은 엄청 멋있게 나오고 동생 얼굴은 너무 못난이로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우리 동생 이 얼굴 아닌데 😭 ㅋㅋㅋㅋ
얼굴을 가리니 완벽한 핏!!


체촌할 당시
맞춤 정장 완성본

ㅋㅋㅋ 동생은 가족 단톡방에 이래야 멋있다며 ㅋㅋㅋㅋ 얼굴짤랏..ㅋㅋㅋ
근데 얼굴자르니 좀 무셥..
체형커버덕에 훨씬 호리호리하고 날씬해 보여요. 체촌때 사진 좀 열심히 찍을걸~ 뒷모습밖에 없어서 설명할 길이 없어 아쉬워요. 그래도 뒷모습이지만 비교해 보면 맞춘 옷이 라인이 딱 떨어지며 날씬해 보이쥬?☺
실물이 더 이쁘단 말에 어서 구경하고팠죠.

Screenshot_20180908-210527_Gallery.jpg

오 색 참 곱네요🤩👍👍
동생에게 타이는 뭐 골랐어? 물으니 녹색 줄무늬라더라구요. 전에 매장에서 타이만 봤을땐 해리포터같은 느낌이었는데 막상 완성된 정장과 함께 대서보니 넘넘 이쁘더라구요. ㅋ 잘골랐다며 ~~ 😚

셔츠도 스판이라 정말 쫀쫀하고 탄력있어 좋더라구요.

PicsArt_09-08-09.25.43.png

타이도 블랙라펠
셔츠 안쪽에도 블랙라펠
셔츠 손목엔 이니셜~

Screenshot_20180908-221657_Gallery.jpg

아! 맞다~ 단추도 골랐었죠^^
섬세한 디테일~~

와 멋있다^^ 라며 뿌듯함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예쁜 옷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옷 찾아갈때 인사를 다시 드리고 싶었는데 동생만 숑 다녀오겠다고 해서 기회가 없어서 아쉽네요. 이렇게라도 말로 마음을 전합니다. 정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지젤님을 찾아주세요. 정말정말 예쁘네요👍


아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저 기프토몬에 빠졌어요. ㅋㅋㅋㅋ

SmartSelect_20180908-222104_Gallery.jpg

스달과 스팀도 글 써서 벌고, 기프토 채굴도 하려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ingman 님 포스팅 보고 시작했는데 재밋어요.
혹시 하시는분 있으시면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번개 열심히 보내드리겠습니닼ㅋ)

https://giftomon.io/?inviteCode=XdyAnklS

https://giftomon.io/?inviteCode=GVani8v0

제꺼 두개에용. 하하항. 3일째인데 그래도 한 2기프토는 번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물러갑니닷 히히^^
좋은 밤 되십시오.😁

20180327_191137.jpg

Sort:  

designkoi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34] "콕션" 스팀잇 시계 1 &2탄 낙찰자와 35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주신 세 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forhappywomen 님 sunny1124님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madefromreality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ukk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steempayco for uganda 3

...
knight4sky 님께서 10 SBD
aileecho 님께서 10 SBD
ayogom 님께서 7 SBD
sunny1124님께서 10 SBD
65 SBD 를 지원 해주셨습니다. 혼자라면 힘들었을텐데, ...

@blacklapel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동생분 핏이 좋네요!
@ukk 님 포함하여 정말 스티미언 중 능력자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팔로우 업보트 누르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감사합니다.^^

넵 저도 팔로우 했어요^^
옷이 잘 나온거같아용. 히히

너무 잘 맞고 멋지네요.
어딜가든 자신감이 생길것 같습니다.^^

ㅎㅎ 어서 입을 일이 있어야할텐데 동생도 얼마나 입고싶을까 해용~^^
당장은 입을 일이 없다는 것이 함정이네요. ㅋㅋㅋ 몸매유지해야될텐데..

너무너무 예쁘네요!! ㅎㅎㅎㅎㅎ여기 옷 만족 스러우실 거예요!!!
저도 한벌 맞춰 입고 있는데...더 맞출려구요!!! ㅎㅎㅎ

마자요 기린아님 옷 맞춘것도 포스팅 읽었는데!!^^ 잘 입고 계시는군용~
저도 나중에 짝궁 옷도 해줘야겠어욤

우왓~!
완전 멋지당~ ^^

어쩜 핏이 너무 잘 나왔어요! 타이도 너무 깔끔하고~ @ukk님 완전 능력자네요! ㅋㅋ 동생분 면접 화이팅입니다앙!

ㅎㅎ감사합니다 ㅎㅎ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아주 잘 빠졌네요...ㅎㅎㅎㅎ
모델이 좋아서 그른가?? ㅎㅎ

기프트몬은 또 뭐래요??
스몬도 헷갈리는디..ㅋㅋㅋ
구경 하러 갑니다~

옷이 좋은거 같아유 허허허
스몬이 헷갈려서 조금 쉬워보이길래 ㅋㅋㅋ 시작해봣어용. 스몬은 돈 없으면 못하는 게임같아보여서요... ㅋㅋㅋㅋㅋ
기프토라는 코인을 채굴한답니당.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589.32
ETH 2636.1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