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내부 거래소를 통한 STEEM → SBD 변환 튜토리얼

in #steempayco6 years ago

크..... 스팀페이코 홍보대사님.ㅎㅎ
급 스팀페이코 빨리 써야 겠단 생각을 하게 됐네요 ㅎㅎㅎ
근데 16가지 화폐나 지원해주는 줄 몰랐네요 스팀달러만 되는 줄 알았는데..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Sort:  

꼭 한번 써보시고 , 나중에 물건도 팔아보세요~^^

안그래도 지금 스팀페이코 셋팅 중이었는데 거래소 계정이 있어야 하네요...ㅜㅜ
거래소 계정부터 파고 시도해야...ㅋㅋㅋ
그나저나 어쩐지 지젤님 포스팅 안올라오네 싶었는데 팔로우 풀려있었네요...ㅜㅜ
스팀잇 왜 자꾸 팔로우 푸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팀페이코 셋팅 하실때 거래소 계정말고 스팀잇 계정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화시키기 위해서는 거래소계정이 필요한 것이죠 ㅎㅎ

아하 없어도 가능 한 줄 몰랐네요 ㅋㅋㅋ
오늘 셋팅 완료하고 글 써야 겠네요 스팀으로 커피마시라고 ㅋㅋ

음...?? 커피 하세요??

한식당과 카페 그리고 다른 카페 세개 하고 있는데 식당에서 벌어서 카페 두개 매꾸고 있는 실정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카페 하나 때려 칠까 고민중..ㅜㅜ

카카오톡 부탁드려도 될까요~?^^
https://open.kakao.com/o/gbW2NF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9.07
ETH 2982.9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