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kingsman READY?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글 쓰기 앞서,
이번 스팀시티에 판매물품은

TIE : ₩ 30,000

SHIRTS : ₩ 55,000
PRIMIUM SHIRTS : ₩ 75,000

TIE + SHIRTS : ₩ 75,000
TIE + PRIMIUM SHIRTS : ₩ 95,000

이렇게 정하였습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맞춤셔츠는 그 자리에서 체촌을 해 드릴 생각이고,

직접 샵에 방문하셔서 받아가셔도 되고 ,
아니면 , 택배로 착불 수령 가능하십니다.
저는 , 기존 사용 하던STEEMPAY 를 사용 할 예정입니다.


정신 없이 하루 하루가 지나가네요.
목요일은 , 극장밋업
금요일은 , WEBOSS 밋업
토요일은 , STIMCITY MINI STREET IN SEOUL

슬슬 ,
스팀시티 준비를 해야되기에

그래도
이왕 나가는거
깔끔하고 , 받는분들 기분 좋게끔..
준비를 해봅니다..

그렇게 준비된...


image.png

많은 분들께서 ,
관심 가져주시고 ,

저 또한 ,
더 많은 분들께 ,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가보긴 했지만 , 상상으로만 구상을하니 ,
어떤 구상이 나올 진 모르겠지만..
제 생각대로 나오기를 바라며..^^

더 멋진 모습으로
오시는 분들 반길 수 있기를
저 또한 바라고, 기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최근 포스팅이 이것이기에 여기로 ㅋㅋㅋ 투척 ㅋㅋㅋ
미퐈님에게 의뢰한 ukk의 결과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매너 이즈 머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본주의 세계

대박사건!!

열정적인 모습 너무 좋아요.

응원 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드디어 모든 일정 끝나고...
스팀잇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왔네요 ㅋㅋ

스팀시티에서 드디어뵙겠네요!저는 일개 방문자지만 ㅎㅎ

오오~^^ 드디어 뵙는건가요 ㅎ 기대되네요

사업도 하셔야 하고 밋업도 참석하셔야 하고 몸이 두개라도 모자라겠습니다.
활발한 모습 보기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ㅎ
그저 많은 분들을 만나뵙고
제가 도움 받는 것에 더 감사합니다^^

@UKK 님은 정말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몸이 두 개라도 모자라겠어요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모습 보니 보기 좋습니다:)

아닙니다.. ㅠㅠ 그저 그냥 근처이고 하다보니 하게되네요..^^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오 저 상자는 뭐에요 형님!

폭ㅋ탄ㅋ!!!?? ㅋㅋㅋㅋㅋ
판매용품 준비한그 캬캬

난 일요일에 놀러가려했는데
일요일에는 없는건가...ㅠㅠ

일요일 한번 봐야할거 같아 ㅋㅋㅋ 근데 웬만함 가서있을듯~??

후기 무지 기대됩니다!
건강 챙겨가며 하세요!!

컥 ㅎㅎ 감사합니다!
조심조심 하겠습니다

언젠간 한국에서 주문해보고 싶으네요~ 성공하세요 !!

언제 한번 오셔요 ㅎㅎ 아주 반겨드리겠습니다^^

오~~ 완전 바쁘십니다~~~^^
포장도 완전 이쁘네요~^^

포장고르느라 하루종일 돌아다녔네요... ㅎㅎㅎ

위보스 못가게되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대신 극장 밋업때뵈요 ㅋㅋㅋㅋ

그게 벌써 내일이라죠...?? 헉...

그게벌써 오늘이라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