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처음으로 스팀페이를 사용해봤습니다~! ㅎㅎ

in #steempay6 years ago

선유기지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 스팀페이 결제가 그렇게 쉬운가요? 신기해요~^^ 저도 사용해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죠? 그나저나 사진 속 커피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건 왜일까요. ㅡㅡ;;;

Sort:  

저도 어려울까했었는데 너무 쉬워서 .....ㅎㅎㅎ 사진속만이아니라 실제로도 고급집니다 ㅋㅋㅋ
선유기지 가시면 왠지 더 스팀잇이 하고싶어진답니다 ^^

ㅠ.ㅠ 아, 가고 싶...어라... 오늘 친척동생 돌잔치 있어서 목동 가긴 하는데... 선유기지는 애들 없이 혼자 가야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선유기지랑 애들이랑은 전혀 안 어울리는 것 같거든요~ 올해 안에 선유기지 가는 게 제 작은 바람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