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갖고 싶었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문하였습니다.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인돈사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갖고 싶었던 물건도 사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스팀페이도 사용하고 덤으로 7,000원 받으면 좋구요~ 해서 갖고 싶었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벤트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 약5만원을 쏩니다! (인돈사x스팀페이)>

https://steemit.com/kr-event/@cowongloball/700-5-x

[LG전자] 한정특가/ LG 블루투스이어폰 톤플러스 방수 HBS-S80

이 제품을 사려고 고민중이었는데 바로 주문해 버렸습니다~

스팀페이 7,000원 결제 생성

그럼 인돈사님 팔로워 700명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이벤트 당첨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가즈아~

Sort:  

dmsqlc0303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kr-event참여]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아이들이 갖고싶던 프리파라트렁크 득템 했습니다^^*](/steempay/@dmsqlc0303/kr-event-x-cowongloball-700)

..... 어찌해야하는거지??!!
ㅠㅠ
이런 디지털포기자 같으니라고... 몰라서 친히 이벤트리뷰작성하신 굳헬로 goodhello께 문의를 드렸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이걸몰라서 스팀페이 세팅하고 있었네요..)

참.. 메시지...

와우 굿 이벤트 전 서핑보드 사고 싶은데.. 되나요?^^

ㅋㅋㅋㅋ 한번 신청해 보세요~

당첨되면 7,000원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호라!ㅎㅎ 득템 ㅊㅋ합니다.ㅋㅋ

스팀페이 해보니 어떠신지 궁금합니다!ㅎ

아직 결제가 안되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일단 사용자는 정말 편한것 같습니다~ qr 코드 생성만 하면 되니 너무 쉽고 간단해요

ㅋㅋ 결제는 제가하는거니깐ㅋㅋ

결제도 큐알코드 찍고 확인만하믄되용ㅋㅋ

잘 되는지 한번 시험해 봐 주세요~ ㅎㅎ

ㅋㄲㄱㅋㅋㅋㅋㅋㅋ 잘되요. 걱정마세요ㅋㅋㅋㅋ 오늘발표니까 얼마 안남았네요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83-0]엔제리너스 머그잔+케냐루키라AA드립백 6개 2명(마감 : 4/27일 저녁 8시 30분)

...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서포터분들께도 신청제한 두지 않겠습니다. <hr...

굳헬로님 넘넘 빠르시네요..
근데 스팀페이생성은 어찌하는지..TT 지금부터 알아보러 가야겠어요..

정말 간단해요~

https://steemit.com/kr/@asbear/qr-steem-pay-v0-1

참고 하시면 됩니다~

굳헬로님 죄..송해요.. 정말..
스팀페이 큐알코드를 생성하려는데.. 스팀페이사이트에는 들어와서 Setting계좌에 제 아뒤넣고
Exchange Accounts에 업비트 입금주소랑 메모를 넣어야하는 건가요??
ㅠㅠ. 이런 초보적인 물음을..ㅠㅠ

https://steeme.com/pay/

로 접속하셔서

수신계정에 본인 아이디 넣으시고
청구금액 7,000원 적으시고 메시지는 아무거나 적으셔도 됩니다

아놔.. 이형 또 멀 질렀어..??
형.. 이거 사기야..
아직 물건 도착 안 했잖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두근 두근~ 기대 기대~ 빨리 왔으면 좋겠다~

간식만 되는게 아니네용~^^
인첵공학 생활방수 욕심나네요^^

네 운동할때 편하게 낄수 있다고 해서 탐이 나던 물건입니다~

스팀페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늘어나면 스팀 가격은 몇배는 더 오를텐데.... 당첨 기원할께요 ^^;

오~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가즈아~

오호 굿헬로님 응원합니다!!! 스팀페이 가즈아ㅋㅋㅋ

와우~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가즈아~~

대세글이 되라고 제가 팍팍(?) 밀어드립니다 헤헿ㅎㅎㅎㅎ
저도 갖고 싶어요ㅠㅠ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033.58
ETH 3521.90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