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머리만 디민다고 이기는 게 아니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주말 오후를 스팀몬스터 빠른 5승 후 즐겨야지 했는데, 첫 번째 패배를 당했습니다.
유일한 레전더리 카드인 로드 에리언서스(Lord Arianthus), 일명 왕대가리가 생겨서, 일단 내밀었다가 패배.

출연료로 마나 5개를 드시면서도, 아무런 활약없이, 머리만 내밀다가 맞아서 전사. '아이고… 이눔아’란 탄식이 나오더군요. 일단 전쟁터에 보내 너의 가치를 증명해보라란 대마왕스러운 선택인데. 몰라주네요.

오늘의 대마왕 교훈: 머리만 디미면 맞는다.

결국, 일단 빼고 평소에 캐미 좋던 이들로 다시 4연승을 치렀습니다. 1회 복수전까지 포함해. 아직 동삼(bronze III)리그니까 이기기 어렵지 않네요. 그나저나 로드 에리언서스는 어떻게 쓰는 걸까요? 검색해도 잘 모르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없는 카드라...ㅋㅋㅋ

보상으로 받는 카드니까, 하다보면, 생기겠지요. :)

성능이 좋다고
무조건적으로 좋은것도 아니군요;;;;

일단 공격은 안되는 카드라 무슨 효과라도 있어야 하는데. 좀 이상한 거 같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ubuntud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갈이는 몸빵용이라 ㅠㅠ
저녀석만으로는 어려울껍니다 ㅠ 렙업하면 기술이 좀 생길꺼에요

머리 큰 거도 서러운데... 기술 부족이라뇨. ... ㅎㅎ

별3개 달면 쓸만합니다. ^^

레전더리하고 커먼 섞어도 될까요... 아니라면, 별 3개까지는 먼~ 훗날 이야기가 될 듯 싶네요.

먼 훗날이 아닐지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