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5일차 도전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5일차 도전



이제 5일차로 접어 들었네요. 계속 퀘스트 진행 완료가 늦어지면서 리셋 시간도 계속 늦어지네요. 오늘 post는 리셋 타임에 맞추지 못할 것 같아서 5일차 활동 기록만 남깁니다.

오늘 목표 종족


어제 나온 탱커 힐러 카드를 가지고 중점적으로 위 종족을 도전을 했네요.

힐러 카드의 특징은 젤 앞에 있는 몬스터에게 무조건 힐 하고 적에게 에너지 구슬을 쏘는 마법 공격을 합니다. 힐은 +3을 해주고 공격은 +1 뎀쥐를 주네요. 꽤! 괜찮은 카드네요. 앞에 탱커만 짱짱하면 그냥 뭐 짱일 듯 싶네요.


도전 1


쉬운 상대라 쉽게 이겼네요.


도전 2

다음 상대를 연속으로 도전

초반이라서 그런가 쉽게 이겼네요.


전적



힐러 케릭이 들어 온 후 이 종족이 대전 승률이 높아 졌네요. 문제는 탱커가 좀 쩌는 카드를 가진 대전 상대에서는 아직은 제가 보유한 탱커가 약해서 쉽지 않네요. 그래도 비슷한 조건의 경우는 왠만하면 다 이겨버리네요.

오늘은 시간 상 일일퀘 클리어 힘들 것 같고 내일로 미뤄 질 듯 싶어 아쉽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tmj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