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33일차 도전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33일차 도전



스팀일지 작성 33일차로 접어 들었군요. 실버 구간이 업글 스티머들이 많아서 계속 골드로 진입도 못하고 실버II에 머물러 있네요. 퀘스트도 헬이다 보니 대전 의욕이 나지 않네요. 오늘은 다행히 실버에 업글 안된 스티머들이 좀 있어서 퀘스트 수월하게 끝났네요. 보상은 그냥 실버II에 만족하고 마무리 했넸요

종족 퀘스트


대전

대전은 시간이 그나마 오늘 빨리 마뮈 했네요. 이번 시즌을 시작하면서 대전이 한두시간에 끝나지 않고 장시간 대전하다가 포기하고 다음날 대전하면서 하나의 퀘스트가 이틀리 걸리기도 해서 의욕이 떨어졌는데 오늘은 보상은 구리지만 빨리 퀘스트를 마무리 해서 기분은 좋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럭키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스팀엔진에서 5000스달 확인하세요 :)

  • 본 이벤트로 받은 STEEM은 https://steem-engine.com 개인 Walle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스팅키 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