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32일차 도전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스팀몬스터] 32일차 도전



스팀일지 작성 32일차입니다.
이거 실버 구간이 아직도 헬 구간이네요. 아직 골드로 못 넘어 간 업글 스티머들이 포진되어 있네요. 그래도 일정 수 업글 안된 스티머들이 있어서 오늘 퀘스트는 수월 했네요.

퀘스트 종족


점수는 바닥이지만 퀘스트는 꽤 오래 걸렸지만 성공 했네요. 퀘 보상 받은 후 밀린 퀘스트가 있었는데 life 종족이였고 이건 빠르게 완료 했네요.

대전


막판에 퀘스트가 몰아서 승리해서 그나마 수워 했네요.

보상


오랫만에 보는 골드네요.
보상 카드수는 적지만 기분은 좋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stmj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럭키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스팀엔진에서 5000스달 확인하세요 :)

  • 본 이벤트로 받은 STEEM은 https://steem-engine.com 개인 Walle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스팅키 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