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일퀘 대박과 토너먼트 2등 상금~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스팀몬스터를 즐기고 있는 스모너 @skymin 입니다.

오늘 일퀘는 데스로 받을걸 바로 바꿔 지구덱으로 마무리 했는. 보상이 대박 좋은게 나와 줬습니다.일퀘를 꾸준히 하다 보니 이런일도 생기네요.ㅎㅎ

우선 보상 카드들 입니다~
보상.png

보기에 좋은 골드카드 1장과 저의 주덱인 물덱의 희망 ruler of the seas 지배자란 이름답게 저의 스몬재미를 지배하고 있는 카드 입니다 1장을 더 모으면 이제 2단계로 업을 할수 있어 매우 흐믓 합니다

어제 있었던 토너먼트에서 2등을 했습니다.1등과 2등의 상금은 각각 3스팀 그래도 kr 스모너이기에 1등을 하고 싶었으나 벽을 넘지는 못했습니다.아쉬움이 큰 토너였습니다.

하지만 2등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2등.png

어제 열린 토너와 오늘 11시 오전 토너에서 받은 상금은 총 5.5스팀 입니다

상금.png

야금야금 잘 먹고 있어서 즐겁습니다 ㅎ 아직 스팀몬스터를 모르시는 스티미언분들 같이 스몬을 즐겨 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ps 그 동안 jjangjjangman 태그로 kr 을 위해 봉사해 주신 bukio 님께 감사 드립니다.

Sort:  

저를 이길 때 알아봤습니다. 신컨이라는 것을요. 토너먼트 2라운드 이상 올라가본 적 없는 저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ㅎㅎㅎ 축하해요~~~

ㅋㅋ 그건 나하님께서 양민학살만 하시다 보니 대충 카드 고르셔서 제가 운이 좋게 이긴거에요 전 나하님인거 확인 하고 전판에 쓴 카드까지 확인 하고 맞춤으로 올린겁니다.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대박터지셧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이님~ 요 며칠 운이 자꾸 이런데로 빠지네요 로또에 운이 따라야 하는데 ㅋ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오오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로리님 감사합니다^^ 스몬에서 이만큼 즐기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게 도움 많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숨은고수민님.
대단해요^^~

고수라니요;;; 과찬이십니다. 엄청 두드려 맞고 맞다보니 내성이 생기고 운이 많이 따라 준거에요 투럽님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축하드립니다. ^^

JCAR 토큰 보팅 지원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JCAR 토큰의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오! 일퀘보상으로 골드카드에 토너먼트 2등까지!!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운이 많이 따라줘서 오늘 하루 즐겁습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독거님^^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