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6일차 퀘스트 ~~ 마지막 남은 1승의 승부는 이미 정해져 있었다.
안녕하세요 한참 스몬에 빠져 있는 스린이!! @skymin 입니다
오늘 마지막 승부는 딱 카드가 열리자 마자 스린이도 승패를 예측 가능 한 상대를 만났습니다
"내가 그렇게 허접해 보였냐~ 내가 스린이여도 너무 했잖아!!"
공격수를 어디다 둔거야 몸빵으로 버텨 볼려고 하시나요..?
후방에 배치한 소서러 고블린 ㅎㅎ 작전 성공
오늘 일퀘를 너무 쉽게 마무리 지어준 영웅 고블린을 소개 합니다
후방이라 큰 기대를 안하고 그래 1방이라로 버텨줘라 심정으로 넣은 고블린 마법 공격으로 상대 실드를 무시하고 턴올때마다 공격성공 하여 2방을 줌으로써 어제일퀘 나의 영웅이 되었던 드워프를 손쉽게 제압 해 준 고블린 "역시 버릴 카드는 없다" 교훈을 안겨준 고블린 !!
ps 영상을 편집해서 DTUBE에 로그인까지 하고 업로드 까지 끝났는데 스팀잇과 연동이 되면 중복으로 글이 올라가는거 같아 일단 못 올렸습니다.혹 영상이 올라간다면 테스트 삼아 올린거라 생각 해 주시고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겨울바다
겨울바다라 그런지 차갑고 쓸쓸해 보입니다. 그러나 황량한 모래사장일지라도 이 사무실을 벗어나 ...
꼭 정복하십시오 화이팅"보팅"
디튜브의 25% 수수료 벽에 부딪쳐 일단 그 벽을 넘지 못할거 같아 잠시 접어뒀습니다.많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현재 사용 수수료로 10%의 보팅액을 가져간다고 바뀌긴 했지만 뉴비인 저에겐 아직 높은 벽으로 보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도깨비님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디튜브도 정복하실 모양이에요~ ^^
화이팅입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하지만 어제 영상 편집을 다 하고 올리고 다시한번 실수가 없나 하고 디튜브 관련글을 봤는데 25% 의 수수료가 있다고 하네요;; 벼룩에 간을 회쳐 드시는 수준인지라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현제 수수료는 10%로 바꼈네요
5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 합니다 씨네님 ^^
디튜브 내용도 설명해주세요~
디튜브는 써본적이 없어서요~
디듀브에 관련해 바뀐 내용도 있고 해서 편집해서 올리는거랑 같이 포스팅 하려 했으나 디튜브에서 영상 올리는 수수료로 포스팅에 받은 보팅의 10%를 가져 갑니다. 디튜브를 이용해서 많은 보팅이 이뤄지면 모르겠지만 현실적으로 kr 태그에서 보단 영어권 사용자들이 많아 뉴비입장에선 접근이 쉽지가 않네요. 테스트 삼아 1개의 영상은 올려 보려고 하곤 있어요
부케 만들어 보니까 1렙끼리의 싸움은 완전 덱싸움이지요. ^^
시간지나 카드 모으는게 답인듯 해요
Congratulations @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