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토너먼트 관심있게 봐야 할 요주의 후보 입니다.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를 즐기는 스모너 @skymin 입니다.

이번에 열리는 JJM토너먼트 에서 개인적으로 정말 8강까지 혹 제가 결승에 간다 해도 만나고 싶지 않은 선수 입니다.

다들 비글마일 거라 예상하실 수 있겠지만,아닙니다.차라리 강력 우승 후보인 3분을 만나면 심적으로 편한것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아 '잘하는 분들이니 당연히 자연스럽게 질 수 있다'란 생각을 갖게 되겠지만 이 virus707 후보 플레이를 본 이후 부터 이 후보와는 정말 가급적 이번 토너먼트에서 정말 피하고 싶습니다.

나보다 우위에 있는 상대를 만나면 아 한판을 지게되도 역시 잘하신다란 생각에 큰 데미지는 없습니다.왜... 상위권 후보이며 잘한다는 소문이 자자한 스모너이기에 대전시 잠깐 압박받는거 뿐이지만 virus707 후보를 만나 1판을 지는 선수가 나온다면 이건 얘기가 달라집니다.상위권 선수가 아니며,스팀몬스터를 오래한 스모너도 아니고 후발로 시작한 스모너이며 이 후보의 조합을 보고 1패을 한다면 이어지는 다음대전은 완전 그로기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 할 수도 있다 보여집니다. 이 후보의 특징은 일단 차포 떼고 장기두는 격이며,이해가 안되는 카드 조합을 하는데 승률이 좋습니다.헐 완전 멘붕입니다.!!!

일단 한번 virus707후보 선수의 조합을 보겠습니다.

1.png

상대선수도 크게 변칙적인 공격은 없어 보이나 슈퍼 좀도둑(Super Sneak) 에 이런 조합을 합니다 헌데 이깁니다.보통EXPLODING DWARF를 사용 할 시 필수로 따라오는 몬스터 카드 CREEPING OOZE(공속저하스킬)몬스터를 안쓰고 카드 조합을 했습니다.

2.png

동그라미친 부분 공격수는 2개의 카드뿐입니다.자 상대는 Sneak스킬을 가진 카드가 2장 virus707 후보의 뒤에 카드는 완전 무용지물 입니다.상대는 카드를 보자마자 이겼을 거라 생각을 할것입니다.누가 봐도 4장의 카드중 2장은 바로 공격을 못하는 장식용이기에 하지만 결과는 virus707 후보승;;;;

4.png

흠흠 4마나 몬스터 카드만 사용 가능한 룰입니다. 첫 번째 카드와 두번째 카드 순서가 바뀐듯 합니다.아니 바꿔야 정상입니다.그래야 두 카드가 공격이 가능하고 두번째까지 몸빵으로 쓸 수 있으니 누가봐도 저건 순서가 바뀐게 맞다 봅니다.하지만 위 조합으로 승리 했습니다.

위 그림처럼 정말 차포떼고 장기두듯 카드를 조합하면서 플레이한 게임이 많습니다.말도 안되는것 같은 변칙적인 플레이 일 수도 있으나 변칙보다는 잉잉..?왜 저런 조합을 했을까..?란 질문을 던지는 조합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이 virus707후보가 이번 JJM토너먼트에서 어떤 플레이를 보여 줄지 궁금하며,이 후보가 32강 16강까지 올라오게되면 4강 후보까지 영향을 줄거라 보여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AI-Channel 스팀엔진 토큰 발행 계획

블록체인 기반 RPG 게임 수익 및 버츄얼 스티미안 Steemi-AI의 운영수익을 토큰에 부여...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제가 정말 피하고 싶은 후보 인지 아시는듯 ㅋ 정말 피하고 싶습니다. 토너먼트에서 만나 1패을 하게 되면 이건 완전 멘붕에 다음 경기까지 지장을 줘서 100% 참패 입니다 정말 피하고 싶습니다.

1번 전투는, 렙 차이로 인해 이긴 걸로 보입니다.
상대방 카드는 전부 1렙이네요.
좀도둑 조합이라고 근접으로만 해야 한다는 건 아닌 것 같고요,
상대방 허를 찌르려고 일부러 원거리로만 짜는 경우도 있습니다.

2번 전투 역시 렙 차이로 인한 승리로 보입니다.
상대방은 1장 빼고 전부 1렙이에요.
게다가 물덱 자힐하는 저 놈은 공격력이 5나 되네요. 그냥 쭉쭉 뻗어요.
물론 덱은 상식 밖이지만 렙 차이로 인한 승리네요.

3번 전투 1번 자리는 실수가 아니라 일부러 저런 것 같습니다.
2번 자리 카드가 2번 자리에서도 공격이 가능한 근접이라서,
1번에 몸빵을 세우고 2번 자리에서 때린 걸로 보입니다.
1번이 방패에다가 피통이 5라서 웬만큼 버틸 거라서요.
게다가 3번 전투도 렙 차이로 인한 승리로 보입니다.

1번과 2번은 카드 랩차이로 이긴 경우라 볼 수 있지만 저런 조합을 한다는것에 놀랄뿐입니다.일퀘 중에도 점수가 낮은 스모너분들중에 크게 낮은 레벨의 카드를 보유 하신분들이 얼마 없으신데도 불구하고 저런 조합으로 대전을 하시는게 신기 할 뿐입니다. 3번 같은 조합은 1-2번 순서가 바껴야 두카드가 공격 몸빵 다 가능한데 1카드를 공격용으로 안쓰고 오로지 몸빵으로 쓴 자체가 신선 합니다.정말 이런 조합을 하는 스모너와 토너먼트에서 만나서 지게 되면 멘붕 올듯 합니다.

유구무언

이번대회에서 정말 만나고 싶지 않은 오치님 이십니다. 분명 차포 뗀 조합에 1패을 하면 멘붕 올 것입니다;;;; 정말 피하고 싶습니다!!

오치님이 변칙적인 플레이를 잘하시는군요. 이번에 다크호스이십니다.

이번 토너먼트에서 오치님이 어떤 조합을 보여 주실지 상당히 궁금 해 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내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⑮ ( 최대 $2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fenrir78 님 우승으로 픽했습니다. 보고 계시죠? 우승할 거라 믿습니다!!

이벤 감사합니다. fennir78님 강력 후보이십니다. 다만 대진운이 잘 안따라 주시는 스모너분중에 한 분이시지요. 결과는 내일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 이젠 조합이 뻔해서
변칙이 필요한때입니다.
이런 변칙 유연성도 먹여햐 살만한 세상 아닙니꽈~~~~
교과서대로만 살기 싫어!!! ㅋㅋㅋㅋㅋ

카카형 난 1번과 3번 조합에 패하면 그로기 상태가 될거 같아;;; 카드 1장을 버리고 싸우는데 이겨 상대를 방심하게 만드는 전략인지도 몰라 내일 정말 기대되는 토너먼트 카카형도 좋은 성적거두길 ~~

jcar토큰 보팅합니다.

플레이 가운데 여러 스타일이 나오겠네요. ^^ j-car보팅 병행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