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스몬 일퀘 어렵게 어렵게 겨우 마무리~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스몬4일차 스린이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보상이 이뤄지는 일퀘를 마무리 했습니다.

1장의 카드도 소중 하기에 지면 지는가 보다 이기면 이기는가 보다 어느순간

재미 보단 의무적으로 배틀 클릭만 하게 되었네여

오늘의 영웅 카드 보단 역시 피통 큰 골램이 버텨줘서 마무리 지은듯 합니다.
골램.png 스킬은 없지만 피통은 9 ㅎㅎ 장하다 버텨내줘서

질문 드립니다....

퀘완료.png

  1. 브론즈 2입니다 우측에 보면 7장의 카드를 보상으로 받는다 나오지만 오늘까지 4일차 보상을 클릭하면 1장의 카드만보상이 되는데 이유는 시즌 종료가 안되어서 처음 시작한 상태라 등급 적용이 안되어서 그런게 맞는지요..?

  2. 아니면 다른 무언가를 해야 7장의 카드를 보상 받나요...?

  3. 7장의 카드를 보상 받으려면 시즌 종료 9일이 지나야 받는게 맞다면 혹 9일차 마지막 보상을 클릭 하지 않고 시즌 등급이 적용된 브론즈2나 브론즈1 상태에서 클릭시 보상은 다르게 받아지나여...?

법사.png 마나는 6이나 차지 하면서 그에비해 공격속도는;;;;

이 카드는 보통 어디에 주로 사용 하시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해당 칸 7장은 시즌 종료 후 시즌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수량입니다
일일퀘스트 카드 수량은 등급 별로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등급에서 몇 장을 받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현재 골드 2인 저는 일일퀘스트 보상으로 7장 받았습니다.

답변 감사 합니다 ^^ 즐거운 오후 되세요~

Congratulations @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게임인가 보군요
열심히 하시니 참 보기 좋습니다~ (게임말고 스팀잇요 ㅎㅎ;;)
화이팅! ^^

ㅎㅎㅎㅎ 스팀잇도 재미나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변이 이미 있네요~ㅎㅎ

답변이 하나 달리면 또 하나의 궁금증이 발생 하네요 ㅎ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감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59522.29
ETH 2588.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