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5.19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오늘의 스몬 미션은!
불덱에서 바꾼 물덱이었습니다~

요즘은 물덱인데도 꽤나 쉽지 않네요...

image.png

image.png

아이고...
엄청나게 졌네요~

다행인건 점수는 많이 안 깍였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보상은?!!

image.png

계륵들이 나왔습니다~ㅋㅋㅋ

내일은 좀 더 쉬운 일퀘가 되기를
희망해봅니다~ㅎㅎ

Sort:  

좋아하는 물덱인데도 힘드셨네요 ㅠ
오늘은 쉽게 빨리 끝내시길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oday it seems you did not work out @sindong, but I wish you much good luck tomorrow!

Nice one. Keep growing up

매일 퀘 하시고 부지런 하심.
전 언제 스몬 하려나요 ㅎ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제 매일의 숙제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