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19.03.26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오늘의 일퀘는 라이프덱입니다!

언제부터인가 라이프덱
승률이 크게 나쁘게 나오지는
않아서 그냥 진행했습니다!

image.png

image.png

사실 그리 좋은 승률은 아니지만...
요즘 어떤 덱이든 이정도 대전은 해야되는
관계로 이정도면 선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보상 받아야겠죠?!!

image.png

아쳐가 2장 나왔네요~

뭐 이정도면 그래도 만족할만하지 않나
싶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congratulation, i hope you always succes

nice result, congratulation

오 계속 뽑을수있어서 매력적인 게임인거 같아요.
전 아직도..안해봤어요 ;;

이제 시작해보세요~ㅎㅎ

your result is so good

wow, congratulation For win

Congratulation.

congratulation friend @singdon

일퀘 어려워요; 수고하셨습니다
소문나셨는지 외국계정들이 많이 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16.20
ETH 3030.92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