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레전데리 카드~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유일하게 내가 갖고 있는 레전데리 카드
<어둠의 군주도 있었지만 팔아서 팩 뽑았다가 망함..>

@lucky2 님께서 선물해주신 부스터팩에서 나온 녀석이다...

한몸에 용머리가 5개가 달린 녀석..
그리고 손도 있음.. 그렇다면 용의 주 무기인 브레스를 5개나 동시 발사 가능한 것 아닌가?
그러나... 실제론 용족 카드 중에 제일 낮게 평가되는...

역시 순종을 혼종이 따라갈 수 없는 법인가보다..


그런데.. 용을 쓸려면 용 소환사가 있어야 한다네... 헉... 킥스타터 가야하나..

Sort:  

용 소환사는 또 어떤 놈들이야?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속성별 소환사가 없으면 몬스터를 부릴수 없데..
그래서 소환사 가치가 높아.. ㅠㅠ

아니 용머리 5개면 파워도 5배 아닌가요? ㅎㅎㅎ

제말이...
순정이 아닌 믹스라서 ㅋㅋㅋ
머리들이 따로 노는 녀석 같아요 ㅋ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ryanhkr_1.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와웃~~~~축하드립니다.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럭키님 덕분입니다 :-)

오오 레전더리 카드를 뽑다니~~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금박이 갖고 시포요~

술먹다보니 이제야 두번째 경매풀봇 드리러옴 ㅋㅋ 당첨축하
https://open.kakao.com/o/sDNAlUG
요기 주소남기시고 10스달보내시면 그림 보내드려요

감사합니다.
제가 첫 입찰이었는데 낙찰까지 이어졌나보네요 :-)

뭔가 @raah님의 작품이 되려다 못되어 버린 녀석 같아서 마음이 더 가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제가 월요일쯤에 스달 보내겠습니다. 거래소 쪽에서 보내야 할 것 같아서요 ^^

일반공격인걸로 보니 브레쓰가 아닌 팔로 공격하나 봅니다.
머리는 장식;;;;;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9 which ranks you at #31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