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 다시 현질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지난 시즌, 다이아3에서 스닉에게 당하고 당하고 또 당하고 징글징글 당해서 스닉용 카드를 대량(?)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써보니,,, 13연패. ㅋㅋㅋㅋㅋ
뭐지???
아~~~ 망했다.

그래서 그냥 스닉은 안 쓰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얘한테 연패당하고 있습니다.

19022001.PNG

바로 요녀석. 용 소환사입니다.
분명 이길 것 같은 판인데도 집니다.

그래서,,, 다시 샀습니다.

19022002.PNG

4렙 풀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제가 정상이 아닌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저는 또 이 소환사 써먹으려고 원거리 카드들을 렙업하고 있습니다.
돌겠습니다.

19022003.PNG

요놈부터 시작해서 원거리 카드만 일단 닥치는대로 모으고 있습니다.
제정신이 아닌 게 분명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평론가들의 영화리뷰 #22 (190221)

...
평론가 bulsik centering emotionalp kimkwanghwa kyunga nahavirus707 xinnong pepsi81 cine eternalight zeroseok <hr...

셀레니아는 좋습니다. 근데 라이트닝 드래곤은 별로 안 필요해요 - 저렴한 가격대면 센타우르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그래도 센타우르도 소량씩 모으고 있어요. ㅠㅠ 라이트닝드레곤은 물어보고 살껄 그랬나봐요. 스킬이 괜찮아 보이길래. 싸고. ㅎㅎㅎ

헐...용솬사 4렙이라닝....더 강력해지셨네염+_+

강력해지긴 한 건지... ㅎㅎㅎㅎㅎ

셀레니아 좋습니다~
저도 셀레니아 산거는 후회안하고 있습니다.
근데 라이트닝드래곤보다는 골드드래곤이더 쓰임새가 많은것 같습니다.
마법이긴해도 힐에 블라스트에 좋은 능력들이 많아서 자주씁니다.

아~~~ 골드드래곤... ㅠㅠ 하나씩 장만하려고요. ㅠㅠ 언젠가는. ㅠㅠㅠ

스킬이 어마무시 합니다 ㅎㄷㄷ;;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게요. ㅎㅎㅎㅎㅎ

어디건 빠지면 제정신이 아니죠!! ㅋㅋㅋㅋㅋ
즐거운 스몬생활 되시길~~

딱히 즐겁진 않아요. 큰일이에요. ㅠㅠ

이제 스몬 끊을때가 온것 같군요! ㅋㅋ

아마도요 ㅋㅋㅋ

즐거움에 너무 깊숙히는....

그러게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ubuntuda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buntuda님의 [스몬이벤트] 녹쓴 안드로이드 데려가실 분?

24시간 끝~. 당첨자는 naha 님입니다~.

ubuntuda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buntuda님의 [스몬나눔2] 시몬스터터터터터터~. 가져가실 분?

...런 이벤트 소식 놓치지 않고 보시기가 편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업보트, 리스팀은 진심 어린 감사~.
1회 결과숫자 6이 나온 naha님께 rusty android가 갔습니다. 작은 거지만, 냐하하하하~ 웃고 계실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041.52
ETH 3064.9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