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Alpha edition Regular 최고렙 카드는 몇장 만들 수 있을까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image.png

Steemmonsters Alpha packs가 이제 3만개 남았습니다. 30만개 중 3만개니 거의 90%가 판매됐고, 곧 Alpha pack은 판매가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image.png

Alpha edition이 판매 종료되면 총 판매된 카드로 만들 수 있는 최고렙 카드는 몇장이나 될 지 궁금해서 한번 계산해봤습니다.

일단 최고렙까지 필요한 카드 숫자 입니다.
image.png


그리고 아래는 Common regular 카드인 Silvershield Knight 입니다.
image.png

현재까지의 Total BCX가 44214입니다. 90%판매 시 44214이므로 완판되면 49100 정도 나오겠네요.
Common regular의 최고렙 BCX는 379입니다.
즉 모두 효율성있게 합친다는 전제하에 130장 정도의 최고렙이 만들어 질 수 있을것 같은데, 컬렉션 하는 사람도 있으므로 실제는 100장 이하가 만들어 지겠네요.


Legendary regular 인 Angle of Light는 현재 BCX 1516 입니다.

image.png

완판시 1680장 정도이고 최대 210장 정도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 제작되는 숫자는 150 이하겠죠.


즉 Alpha pack으로 만드는 regular Card 중 최고렙 카드수는 모두 200장 보다 작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완판되면 더 이상 못 구하는 Alpha pack이라면, 저렴한 카드를 최고렙으로 만들어 놓고 게임하는것도 좋은 전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참고로 제 카드 갯수.... ㅎㅎ
image.png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knight4sky.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한놈만 팬다 ㅋㅋ 사제기...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전략!

ㅋㅋㅋ regular 풀렙입니다.
image.png

축하드립니다 ㅋㅋ 저도 슬슬 카드 구성을 해냐 하나 싶네요 ㅋ

잘몰라서 여쭤 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렙업이 가능하지 않나요?

가능할꺼에요. 다만 겜해서 만렙까지 가긴 너무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Hi @knight4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74 which ranks you at #230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30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