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게임 Steem monster 소개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오랜만에 스티밋 여행을 했습니다. KR커뮤니티 말고요.
스티밋 안에서의 다야한 시도를 여전히 좋아라 합니다.

그러데 블록체인기반 카드게임이 나왔군요. (온라인으로 즐기는 카드 게임으로 가장 유명한것은 하스스톤일겁니다. 그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몬스터.JPG

만들 사람들의 소개 입니다. 내용을 보니 아직은 베타 버전 이군요.
(@aggroed and @yabapmatt release Steem Monsters Alpha to the community) [https://steemit.com/steemmonsters/@aggroed/steem-monsters-alpha-release-a-collectible-trading-card-game-with-rpg-elements-comes-alive-on-the-steem-blockchain]

특이한것은 자신의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것과 cryptokitties 의 성공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 한번 등록부터 구매까지 해 보겠습니다.
    싸이트 주소 : https://steemmonsters.com/# 입니다.
  • 로그인은 스팀아이디와 프리이빗 포스팅키가 필요합니다.
    몬스터1.JPG
  • 프리잇 포스팅키는 지갑 > 권한 > 개인포스팅키 보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몬스터11.JPG
  • 스타트 팩은 5$입니다. (계산은 달러기준이고 시세에 맞게 스팀과 스팀달러환전되어 계산됩니다.)
    몬스터12.JPG
  • 구매진행은 스팀커낵서와 베젤로 할수 있습니다. 전 스팀커넥터로 했습니다.
    ahstmxj13.JPG

몬스터14.JPG

  • 스타트팩은 30장의 카드를 줍니다. 둥둥 ~~ 결과는 에픽/레전더리 카드는 하나도 안나왔군요. 15장의 레어카드와 15장의 일반 카드가 나왔습니다.

몬스터15.JPG

  • 이대로 물러날수는 없죠. 저에겐 총9SBD가 있었습니다. 모두 카드를 사는데 이용했습니다. 스타트 팩은 딱 한번 살수 있습니다. 그후론 5장에 2$ 입니다.

  • 모두 사버렸습니다. 크립토키티 처럼 대박나길 기원하며 ㅎㅎㅎㅎ
    몬스터16.JPG

몬스터17.JPG

  • 나왔군요. 나왔어요.~~~ 전설의 카드!!!!
    몬스터18.JPG

  • 결국 레전더리 카드 2장과 에픽카드 5장을 GET!!!
    몬스터19.JPG

몬스터20.JPG

순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실제 전투를 할수 있도록 실현하는것은 7월이라고 합니다.

또 이 카드게임의 유행이 되지 않는다면 카드가 비싸게 거래가 될일도 없죠.

포스팅을 하는 동안 냉정해져서 내가 9SBD로 뭘한건가 싶어집니다. ㅎㅎㅎㅎ 스팀과 스달의 가격이 오른다면 오늘을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만든 두사람(@aggroed and @yabapmatt)의 계정과 @steemmonster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더군요.

@steembay 라는 경매계정을 통해 카드사고 파는 것을 유도하고 있더군요.

우리 KR커뮤니티 안에서도 다양한 상상력이 가미된 기획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과연 이 카드게임이 성공할까요? 크립토 키티 처럼 희귀 카드는 높은 가격에 거래가 될까요? ? 궁금 해지는 군요.

Sort:  

카드를 많이 소장하게 되셨네요^^

저 레전드 카드는 추후 1000스달에 거래가 될지도 모릅니다!!!🤩

저도 레전드 카드 하나 뽑아놔야겠어요!
제2의 하스스톤이 될지도 모르니까요ㅋㅋㅋ

그렇죠?!?! 근데 큰 기대는 안됩니다 ㅋㅋ

하스스톤을 재미있게 즐겼던 유저로서 기대가 됩니다! ㅎㅎ

이거 ㅋㅋ 카드가 거래되긴 하더라고요!!! 한번 팔아보심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73.81
ETH 2420.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