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몬스터 일기!! 챔피언2 입성!! 알콜스팀!! 천하제일연재대회 참가!! 마산에 드디어 첫눈이 내립니다~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팀 몬스터 일기!!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멋진 대문!!

와우~ 반짝 반짝 합니다~

이제 내일이면 스팀몬스터 이번 시즌이 마감이 되는군요.

이제 20시간정도 남았습니다.

다행히 막판에 운이 좋아 4200점을 달성하고 챔피언2 입성!!

리워드 카드 보상 120장을 확보했습니다.

4700점이 되어야 리워드 카드 보상 150장이 되지만.. 이번 시즌은 정말 힘겼네요.

1위이신 비지 @bji1203 님도 아직 4700점을 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 일퀘는 불덱이었는데요... ㅠㅠ

일퀘 완료하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1승후 무려 5연패를....

어제 마신 술이 덜 깨서 그런지... 정말 안 풀리더라구요.

점수만 계속 내려가고 ㅠㅠ

그래도 결국 달리고 달려서... 운좋게 연승을 거듭하여 일퀘도 완료하고

4200점 돌파 챔피언 2입성 했지만 결국 운이 다 했는지 롱다리 @tailcock 님에게 패하고 현실로 돌아왔답니다.

이제는 더 올라가기 힘들것 같고... 이만 이번 시즌 이렇게 마감하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내일 보상이 기대되는군요~

오랜만에 마구 마구 카드를 뒤집어 볼 수 있겠네요.

다음으로 알콜 스팀!!!

요즘 몸이 좀 안 좋았는데... 비염이 심해져서 코가 많이 나오고 기침도 많이 하고 목도 아프고 그랬는데... 어젠 좀 괜찮아 졌길래...

오랜만에 먹는 새우깡이랑 빠삭포에 맥주로 가볍게 한잔 했네요.

이제 내일 부터 @joceo00 님께서 진행하는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가 시작되는데... 저는 일단 음주 일기 ㅎㅎ 바로 바로 알콜스팀을 연재해 볼까 합니다.

사실 천하제일연재대회에 맞는 좋은 주제를 정해서 하려고 생각했지만..

연재 주제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심한 욕설이나 19금 등 독자들을 불편하게 할 수 있는 내용은 제외하겠습니다.
연재하시는 동안 글의 주제가 모두 비슷한 내용이면 좋겠지만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글의 길이 또한 상관 없습니다. 사진 한 장 또는 점 하나 모두 상관없습니다.

세부 진행 사항을 보니 주제에 제한이 없다는군요.

그래서 결국 제가 제일 종아하는 음주 일기로 연재를 해볼까 합니다.

비록 재미가 없을지라도, 질이 떨어지더라도.... 음주를 나쁘게 보는 분들이 계시더라도...

부디 건전한 음주를 즐기는 저의 일상이야기 즐겁게 연재해보겠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드디어 마산에 첫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조금 내리고 말줄 알았는데... 계속 펑펑 내리고 있네요.

조금 있다가 눈이 좀 쌓이면 눈사람 하나 만들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눈 내리느라 도로 상황이 좋지 못할텐데 부디 안전 운전 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식사 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존버할 근거가 있다는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부제 : 하염없이 미끄러지는 스팀시세를 보며)

스팀 성투합시다

Sort: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2월의 첫 날!! 뻘짓 진행사항...

...haejin jjal car-engineer lee014278 parkname kiliman eunstar goodhellogumagreat darkhorse81 centering raah happy33 feelsogood
저를 ...

건전한 음주를 즐기는 저의 일상이야기 즐겁게 연재해보겠습니다.

헬로님의 연재를 기대하고 응원하는 팬입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알코올 스팀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와우? 눈이!! 서울은 눈이 너무 안오네염

서울은 눈이 안내렸나요??

남부지방엔 정말 오랜만에 눈이 내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몸만 괜찮아지면 술부터 찾으시네요!!
알코올스팀과는 뗄수없는 굳헬로우님~ ㅎㅎ

ㅎㅎㅎㅎ 알코올 스팀 가즈아~

독거형님이랑 언제 한번 접선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접선했다간 저 죽을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설마요

저 술 많이 안마셔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전 챔푠3에 이제 진입했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에도 파이팅!!

눈이 많이 왔네요...
저 유니콘 너무이뻐요 +_+

네~ 정말 오랜만에 눈 내려서 기분 좋았는데... 왠지 아쉽네요.

올해는 눈이 너무 안와 기다려지네요. 여기는 아직 소식이 없어요.

그런가요??

마산도 정말 소식없다가 드디어 눈이 내렸네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50 which ranks you at #554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5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좀 만 더 힘내서 1등가요 헬로님~^^

힘내 봤지만.. 10위 달성도 실패 하였네요..

다들 너무 잘하세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