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요즘 스몬이야기(새로추가된 리워드카드)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저에게 지난주말 스몬에서 경사가 있었습니다.
이미 말씀드린것 처럼 토요일 1000SBD 토너먼트에서 8위에 입상하고
이어서 일요일밤 @smongo님이 주최하시고 @ramires님이 후원하신 KR 일밤 토너먼트에서 3위로 입상을 했습니다.
image-1546909280609.png
저의 스몬 운을 주말에 다 써버린듯한 느낌이네요

KR토너먼트는 참여인원은 14분으로 적었지만 대회에 나가면 입상과 우승을 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8강만 가면 다행이구나 생각했었는데 재수좋게 3등을 했네요

주최해주신 @smongo님과 후원해주신 @ramires님 모두 감사드리고 참여하신 분들도 수고 하셨습니다.

그제부터는 새로운 리워드카드들이 매일 한장씩 추가되고 있습니다.
추가된 카드들을 한번 살펴 봤습니다.

Sacred Unicorn
첫날 선보인 유니콘은 생명 스플린터인데요
1렙에 힐이 있어 저렙에 탱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또 만렙이 되면 모든 공격을 한번 무시하는 디비인힐이 있어 천사의 부활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조합이 될것 같습니다.
Wood Nymph
어제 나온 우드님프는 지구덱입니다.
지구덱에는 그동안 힐러가 없어서(Sprit of the Forest가 있지만 레전더리고 2렙에 힐이 생깁니다)
1렙으로만 덱을 구성하는 제 부케들이 좀 힘들었었는데
이 카드 덕분에 1렙덱 구성이 좀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또 6렙이 되면 Strenthen 능력이 생긴는데 원래 체력1을 늘려주는 지구덱에서 추가로 1을 더 늘려주어 고렙에서도 유용할듯 싶습니다.
Creeping Ooze
그리고 오늘 추가된 중립덱의 Creeping Ooze
이 친구는 말이 필요없습니다.
우선 중립덱이라 어느스플린터든 다 끼워쓸수있고
마나가 1이라 팀구성에 1남는 마나에 끼워넣기도 좋습니다
또 1렙 부터 가지고 있는 슬로우도 매우 좋은 능력이죠

사실 처음 공개된 10장의 리워드카드는 몇몇카드만 빼고는
거의 쓸일이 없는 카드가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공개되는 카드들은 하나하나가 다 쓸모있어 보이는군요
또 이 카드들이 추가됨으로 인해 현재까지의 게임 양상도
조금 변화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곰돌이 쓴돈 $30돌파 댓글 축하드립니다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곰돌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3등 ~ 우수한 성적을 거두셨군요^^ ㅎㅎ

엄청~ 우수한 성적이죠 하하
행운폭발입니다

마나1에 슬로우라 ㅎㅎ 슬만해 보이네요

넵 근접공격이 쬐금 아쉽긴 하지만
1마나에 슬로우 거기다 중립이라..
여러모로 쓰일데가 많을것 같네요

오오 제가 만들어드린 스몬대문을쓰시고 입상하신 분들이많아서 기분이 좋습니당 ㅎㅎㅎㅎ 부기형 축하드려요
마지막 카드는 새로운 카드네요 기능이 아주 좋아보여요!

뽀돌형의 기운을 이어받아 우수대통입니다 ^^
요번에 새로나온 리워드카드들은 다 좋아보여요 +_+

3등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 유니콘이 안나오고 있어요 ㅠㅠ

새카드들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저도 아직 유니콘을 구경못해봤네요
이왕이면 번쩍이는 놈으로 나와라.. +.+

3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크릭 품앗이 ㅋ~~~
새카드 소개 고미워용..
유니콘 탐납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더도 유니콘 갖고 싶은데 안나오네요 ㅡ.ㅡ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friend9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22 which ranks you at #112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3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