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15번째 시즌종료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15번째 시즌인 Splinterlands Season 1시즌이 종료 되었습니다.

image.png
이번 시즌 순위는 30등 입니다.

25위를 달성해보겠다던 꿈은
시즌 종료가 다가갈수록 저~기 멀리 던져버렸습니다.
종료시간이 가까워 지면서 점수들을 팍팍 올리시네요
버티고있는 걸로는 답이 안나와서 몇판 해봤더니 점수만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50위에 만족을 하고잇습니다.
점점 실력과 카드들이 좋아지셔서
이제 50등도 버거 울 날이 조만간 올것 같네요

시즌 종료가 되었으니 리워드를 열어봐야죠.
image.png
이번 시즌도 챔피언1리그 달성으로 150장의 카드를 수령했습니다.

보상은 골드카드는 안드로이드한장밖에 없었지만
레전더리카드인 씨오브룰러와 유니콘이 한장씩 나왔네요
이번 보상은 괜찮은 편이군요.

스팀몬스터로 짜장면을 사드시는 @marabara님이 포스팅에 감사하게도 제 이름을 올려주셨네요.
부족한 글들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는 분들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본편
[Steemmonsters] 스몬 일퀘를 해보자 - Battle 하는법
[Steemmonsters] 스몬 소환사에 대해 알아보자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1 스탯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2 카드합성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3 레벨과경험치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4 능력
[Steemmonsters] 대전룰정리 (2019.05.07 룰1개 추가, 총19개)
[Steemmonsters] 기본적인 팀 짜기
심화편
[Steemmonsters] 공격순서에 대해 알아보자
[Steemmonsters] 알파카드를 베타카드로 교환하는 경험치 비율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25위 목표에 30위면 뭐 그렇게 큰 차이도 아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시즌 15위 가즈아~ 목표는 높게^^ ㅎㅎ

하하 등수로는 나쁘진 않은데요
보상이 25등까지 20팩이고 50등까지는 10팩이라서요 ^^
응원 감사합니다 독거님

챔피언I 등급도 점수가 천차만별이네요 워워

Posted using Partiko iOS

탑10분들은 말도 못하게 더 높죠 ^^
스카이민님도 이번시즌엔 챔피언1으로 가시죠~

부기님 실력 괜찮은데 25위 안에 들지 못하다니 너무 안타깝네요.

하하 그정도 실력은 못되는듯 싶습니다.
이제 50등도 쉽지않을것 같네요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다 롱다리님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가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