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빠른 일퀘를 위한 꿀팁(저렙용)!!!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며칠 전 @jayplayco aka 갓제이님께서 주최한 제 2회 KR 토너먼트에 참가하였습니다.

배틀 조건이 레벨1 몬스터로만 대전이어서 어떤 몬스터가 좋을 지 찾아보다가 저렙으로 일퀘하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만한 몬스터를 찾게 되어 공유 드리오니 일퀘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번 타자 - 히드라

IMG_3299.PNG

추천 이유:

1 레벨 1로서는 말도 안되는 체력인데 힐도 함

2 공격력 3, 레벨 1 모든 몬스터 통틀어서 공격력 3은 히드라 밖에 없음

3 스피드도 완전 빠름

4 중립, 어떤 스플린터의 일퀘에도 사용 가능


2번 타자 - 마지 스핑크스

IMG_3298.PNG

추천 이유:

1 마법공격을 하는 놈 치고 괜찮은 체력

2 마법공격력 2, 물 소환사랑 함께 하면 3

3 중립, 어떤 스플린터의 일퀘에도 사용 가능


히드라는 약 $11 정도이고 스핑크스는 약 $3 정도라 가격 부담이 있긴 하지만 1장씩만 사 놓으시면 앞으로 아주 빠르고 쾌적한 일퀘를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단, 얘들도 고렙 만나면 깨갱이긴 하다는 점과 레전더리 또는 중립제한 걸리면 못 쓴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이상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몬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번에 저렙으로 게임하면서 정말 유용하게 쓰이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만 느낀 게 아니었나 봅니다.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보팅 &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 :)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ㅎ

고맙습니다. 근데 포에라이프님은 게임 안하시나봐용

게임합니다ㅎ
부계로 일퀘 열심히 하는중ㅎ

ㅋㅋㅋ. 가격이 후덜덜해졌네요 ㅋㅋㅋ

ㅎㅎㅎ 소소하게 마지 하나 보내 드렸어요

헉, 감사합니다 ~ ^^

이제 슬슬 현질의 타이밍인듯 싶습니다
둘다 없는 카드네요 ㅠㅠ

현질은 필수 입니다.

히드라.ㅋㅋㅋ 스타크래프트할때 무수히 보던 이름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르게요...

뽑기로 ~!!

굉장히 많이 뽑으셔야 합니다. ㅎㅎㅎ

정말 스텟이 좋네요. 가격도 깡패네요ㅎㅎ

ㅎㅎ 사 놓으면 편하십니다.

좋은 정보입니다
카드 가격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ㅎㅎ

쭈욱쭈욱 오르거랏!!!!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