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에 따라 스팀몬스터 시작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입니다.

지난 번 @jayplayco 님의 스팀몬스터 부스터팩 이벤트에서 부스터팩을 받으면서 관심이 생겼는데, 많은 분들이 하시기에 저도 동참해서 스타터팩 스팀으로 결제했습니다.

Screenshot_20180901-124725_Chrome.jpg

ALPHA PRE-SALE의 BUY NOW를 눌러 들어가서 스타터팩 $5 결제했습니다. STEEM CONNECT 연결하니 시세 반영해서 5.207 STEEM이네요.

20180901_124657.jpg

결제 완료되고 카드들 확인해봤는데,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ㅎ

20180901_124629.jpg

이제 스팀몬스터에 대해 더 알아봐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feelsogood.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이건 어디서 받아요? 어플인 줄 알고 구글 플레이 검색했더니 없네요.

이겜이 요즘 핫하다는 그겜이죠?? 전 게임엔 잼뱅이라서 패스~~~ㅋㅋ

많은 분들이 하셔서 스타터팩만 일단 해봤어요 ㅎ

대세는 대세인 모양입니다.
저도 해 볼까하는데 아직은 뭐가뮌지 모르겠네요.ㅎ

저도 모르지만 알기 위해 시작한거에요 ㅎㅎ

카드에 한번 빠지면 계속 사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아오....(피해자1)

이미 카드를 많이 사셨군요 ㅎ

요새 핫하던데 ㅎㅎ 카드게임을 안좋아해서..그래도 해봐야하나 고민중이에요~^^

많이 하시는데는 이유가 있을거 같아 따라가려고요 ㅎㅎ

ㅎㅎ 시작하셨군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 독거님도 하신거보고 따라갔습니다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좋으신거 나온거에요 ?
아직 보는 법을 몰라서 ~
대세는 일찍 따라가야하는데 이미 탑승하셨군요
저도 해봐야하는데 .. 근데 아직 간만 보는중...

좋은건 안 나왔어요;;
스타터팩은 나중에 게임하려면 사야된다고 해서 우선 저것만 사봤어요 ㅎ
알파 프리세일 기간에 얼마나 사야되나 고민되네요;;

sdaragon9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daragon9님의 [9월 3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8월 31일 결과 포함)

...toporo, jhy2246, sesil, bbooaae참가자(3명): gooddeal, ldsklee, feelsogood7명 참가 고마워. ^ㅡ^
9월에도 형들도 나도 화이팅!!!
[몇 개나 오를까? 이벤트 참가방법]이미지에...

저도 스타터팩까지만 우선 해봐야겠네요..ㅎㅎ
왠지 뒤쳐지는 거 같은..ㅋㅋㅋㅋ
카드게임을 좋아하기도 해서.ㅎㅎ

동참하시는건가요? ㅎ
카드게임 좋아하시면 불타오르실 수도 있으시겠어요;;

뭐가 뭔지는 몰라도 유행하는 듯 하던데 ㅋㅋㅋ 즐겜되세요.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아직 알아보는 중이라 멈춰있어요 ㅎ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58.65
ETH 3372.5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