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Black Dragon, 은근히 애매하네요 ㅋㅋ

in #steemmonsters5 years ago

K-018.png

처음 나왔을때는 정말 좋은 카드인줄 알았는데,
막상 쓰려고 보니까 조금 애매하네요

K-019.pngK-020.png

Selenia Sky 와 사용하자니 원거리 조합에는 그다지 안어울리고
Dragonscale 과 사용하기에도 마나코스트가 벅차보입니다.

좋은 카드같아서 조금 사보긴 헀는데,
아직 만렙이 아니어서 애매한 것 같기도 하네요.

만렙이되면 조금 괜찮게 사용해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존버할 근거가 있다는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부제 : 하염없이 미끄러지는 스팀시세를 보며)

스팀 성투합시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흠.. 그런가요?
전아직 안써봐서 그런지 마냥 좋아보이는데..
만렙 만드시고 후기한번 올려주세요 ^^

스몬을 안하니 보클만 하고 갑니다 ㅠ
만랩 가즈아 !!!

이쯤되면 같이 하즈아~!!!

애매하면 저 주세요? ㅋㅋㅋ

전 이카드 나온적도 없어요..ㅠㅠ
비지님이 사용하시고 좋으면 덱 좀 이야기해주세요^^~

저도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그냥 보기엔 엄청 좋아보이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고마나용인것 같아요

스킬은 좋아 보이는데 스텟이 좀 아쉬워요. 적 체력 낮추고 내 체력 올리니 체력 +2 효과가 있긴 한데... 버프용으로 쓰기엔 마나 부담도 있고요.

그러게요 마공이 3은 되야 그래도 뭐 쫌 쓸만할거같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고마나전이 종종 나와서 리워드카드들 쓰는 재미가 있는거같아요.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bji1203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