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자동화 토너먼트 첫참여 (200 STEEM Tuesday Rumble)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Test 서버에서 시범 운영되고 있는
자동화 토너먼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K-005.png

토너먼트 정보에 대해 깔끔하게
적혀 있는 모습이네요.

토너먼트가 시작되고 나서는 캡쳐를 깜빡하고 못했지만

자동으로 상대가 매칭되고
5분안에 상대가 오지 않으면 부전승이 되는 시스템이어서
진행이 빨리 빨리 잘되는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누가 누구와 붙어서 어떤 덱으로 이겼는지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단점은 내 다음 상대가 누군지
대진표를 보는 부분이 없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문제나 기타 문제가 발생했을 시
결과를 번복할 수 있는 관리자의 제어능력 같은건 없어보였습니다.

K-004.png

@gfriend96 님과 결승에서 만나서 제가 패배 하였네요.
아쉬웠던 점은 재미 없는 룰인 Up Close 룰이 2번이나 나왔다는 점..

야밥에게 동일 룰은 나오지 않게 할 수 없냐고 건의해보았는데
테스트 서버에서는 룰이 전부 있지 않아서 그런 것 같다고 하네요.
(룰이 전부 다 있었으면 2번 연속 걸리지 않았을 것이라는 뜻 같네요)

제 영어 의사소통이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매우 기대되는 자동화 토너먼트 시스템 입니다. Good Good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똑같은 업클로즈앤퍼스널 15마나가 2번이나 나온건 우연인지 버그인지 모르겠네요..
말씀하신것 처럼 동일 룰은 같은 라운드에서는 다시 안나오는게 좋을것 같네요.. 마나 라도 좀 더르던지..
밤 늦게까지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인적으로 베이직 룰하고 업클로즈 룰이 재미가 없어서 변경이 있었으면 합니다(거의 비슷한 덱만 나오는..)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

수동 보다 편리할꺼같네요~ 나날이 발전하는 스몬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