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싸이클롭스 재발견? ㅋㅋ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오늘 퇴근하고 어김없이 스몬을 돌렸습니다 ㅎㅎ
퀘스트는 Earth 를 받았는데 다들 강하셔서
Earth 를 골라야하는 상황이 나오기 전까지는
신경쓰지 않고 돌리고 있습니다

K-031.png

방금은 초창기부터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 중이신 @ramires 님과
매칭되었습니다.

마나 캡이 무려 32이나 되는데 노레전더리 룰이라 당황스러웠네요
물캐릭 중에 딴딴한 녀석이 딱히 없는 것 같아서 고민이었는데
싸이클롭스가 보니까 체력이 9나되고 쉴드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원거리 공격수 싸이클롭스를 탱커로 한번 써봤습니다 ㅋㅋㅋ

K-032.png

결과는 굉장히 잘버티네요
싸이클롭스의 재발견인가요 ㅋㅋㅋ
지니의 체력1버프와 가재의 방어2버프때매
훨씬 더 튼튼해졌습니다 ㄷㄷ

여담이지만 가재는 너무 사기같아요..
마나3에서 4로 바꿔도 무방할듯..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사이클롭스가 고마나에선 꽤 유용한것 같아요
지구덱에서도 스나이프방어로 어스엘리멘탈세우고 스닉방어용으로 싸이클롭스세우면 든든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싸이클롭스가 의외로 많이 나오는 이유가 있었군요.
가재는 정말 필수카드죠.

ㅋㅋㅋ 싸이클롭스를 탱커로 사용하시다니.. 완전 색다른 시도로군요.

이러한 시도가 토너먼트 1위를 만들어 주는것 이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