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 보상 선물!? 부스터팩 개봉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어김없이 스팀 몬스터에 접속했는데
부스터팩 선물이 도착해있었습니다.
아마 지난 시즌 랭킹 보상이라고 추측되네요

K-025.png
K-026.png

개봉을 해봤는데 굉장히 잘나온 것 같아요
하지만 만렙을 대부분 맞췄기때문에 그런지 뭔가 아쉽네요
(골드레전더리나 골드소환사가 나와야하는데..!ㅋㅋㅋ)

K-027.png

이번 시즌은 랭킹 보상이 더 쎄기때문에
더 욕심내보고 있습니다.

1~2등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3위가 되었네요.
다른분들도 이제 슬슬 발동 거시는듯 합니다 ㄷㄷ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정말 부럽습니다~

이번에는 1등 가즈아~

파이팅!!

와~ 잘나왔네요!! 사실 좋은카드인지 잘 모릅니다~ ㅋㅋ
1위 탈환 가즈아~~~~~~~

3위도 대단한 겁니다.

입상목표로 달려야겠네요ㆍ

우왓 아직 10등 ... 스샷에 나와서 다행이네요 ㅋ

kr 안하는 낮시간대를 노려 순위좀 올려 봐야겠네요 ㅎㅎ

비지님 1등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님들의 무시무시한..ㄷㄷ 10위안에 5분이나 계시다니요 ㅎㅎ

한방에 확 여셨군요. 레전더리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bji1203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6.43
ETH 2745.9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