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새시즌 시작, 변경점(마나캡, 밸런스조정)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새시즌이 시작되자마자 퀘스트 쿨타임이 돌아서
바로 랭크게임을 돌렸습니다 ㅋㅋ

K-012.png

마나캡이 최대 32까지 늘었다는 소식을 봤는데
평균 마나캡이 정말 ㅎㄷㄷ합니다.
조합싸움이 더욱 치열해질듯 하네요.
(카드빨 더 많이 받을듯..)

밸런스 조정부분 중 눈에 띄는 것은 얘네들입니다.

K-013.pngK-014.pngK-015.png

별다른 능력이 없어서 잘 안쓰이던 애들인데
새로운 능력인 Reach 를 얻게 되었습니다.

Reach는 두번째 자리에서도 공격을 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합니다.
서브탱커로 정말 좋을듯 하네요.
(근데 데미지가 하향된건가 원래 3이었나..)

K-016.png

그리고 이번에 버프를 받은 친구는 렉시입니다.
마나 소모가 8이라서 안쓰이던 녀석인데 7로 내려갔고
만렙시 체력도 12로 늘었습니다.

요즘 마나캡이 커져서 나름대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듯 한데
이번시즌 렉시가 활약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퍼블리토 유저 왈 : 「다운보팅 없이도 우리는 잘 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 」 에 대한 갠적인 느낌

동의하는 점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점도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

Sort:  

아 참고로
SPINEBACK WOLF 도 reach 스킬이 생겼고
Vampire 마나도 6에서 5로 줄었네요 ㅎㅎ

토너먼트 우승 축하드려요
이젠 카드들이 모두 다 쓸만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빅조이님 잘하시더군요
모든 카드를 쓰게하려는 생각인듯 합니다 ㄷㄷ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