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용 한마리 팔고 일반카드 대량 구매..!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K-002.png

만렙 용 한마리 팔고 얻은 스팀으로
일반 카드를 대량 구매했습니다.

잘 쓰지 않는 녀석인지라
팔고 다른 카드를 사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아 근데 보니까 머리가 여러개인데
용 한마리가 아닌가..ㅋㅋㅋ

K-003.png

제가 이번에 대량 구매한 카드는 이녀석인데
마법 Sneak 이다보니까 활용도가 좀 괜찮을거 같아서
한번 사봤습니다.

그런데 10레벨이 되야 데미지가 3까지 올라서
무리해서 10레벨까지 찍었네요 ㅠㅠ

부디 쓸모가 있기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와 ㅎㅎ 만헵 ㄷ ㄷ. 합니다 저거 쓸모가 좀 많던데 ㅎㅎㅎ

ㅎㅎ유용하게 써야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만렙 까지 올리시려구요?
연전연승 하시길~

이미 올렸어요..ㅋㅋㅋ
이 카드는 10렙 아니면 애매한듯 ㅠㅠ

불패하겠어요

지구덱에서 필수유닛입니다. 없으면 안되죠.

저도 얘 만렙 찍고 싶은데... 커먼인데 너무 비싸용 ㅠㅠ 이제 8렙인데.. 갈길이 머네요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bji1203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