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monsters] 자만은 금물 ㅠㅠ

in #steemmonsters5 years ago

fire, death는 약한편입니다. 가성비로는 life가 가장 나은거 같긴한데.. earth 나 water가 밸런스가 좋습니다. Lord Arianthus 라는 중립 탱커있는데 저렴하니 만렙만드셔서 사용하면 다이아리그 갈떄 수월할듯 하네요.

Sort:  

것도 모르고 fire, death 위주로 랩을 올렸네요
Lord Arianthus는 일명 대가리네요
대가리를 맨 앞에 세우면 되는거죠?

네 첫번째에 많이 두고요. 전략적으로 2번째 배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snipe를 대신맞음)
마지막에 두는 전략도 있는데 약간 도박수라.. 2번째에는 많이 둡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죠..... 다이아 진입이 아슬아슬 하겠네요 시간도 부족한것 같고요^^

Fire와 Death는 중립에 노란머리 소녀있는데 그 카드도 레벨 맞추시면 sneak 조합에 좋을 겁니다 파이팅입니다

갓비지님 제 스승이 되어 주세요
대갈장군이고 노랑머리 소녀건 간에 연패네요 ㅎㅎ

ㅎㅎ많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머리통 탱커로 버티기+ sneak 조합이 잘 안통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